[섬유로 패션가] 섬산련, ‘섬유패션 신년인사회’ 1월3일 外
[섬유로 패션가] 섬산련, ‘섬유패션 신년인사회’ 1월3일 外
  • 취재부 / ktnews@ktnews.com
  • 승인 2016.12.23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섬산련, ‘섬유패션 신년인사회’ 1월3일

▲한국섬유산업연합회(회장 성기학·사진)는 ‘2017년 섬유패션인 신년인사회’를 1월3일 섬유센터 3층 이벤트홀에서 개최한다. 정부, 섬유관련 단체 및 업계 임직원, 학계 등 3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신년사와 떡케익 커팅, 신년음악회에 이어 만찬이 진행된다.





LF, 2017년 임원 승진 인사

▲LF(대표 오규식)가 2017년 1월 1일자로 차순영 전무를 부사장으로, 한성렬 상무를 전무로 승진 발령하고, 이상훈, 황하주 부장을 상무보로 신규 선임하는 정기 임원인사를 실시했다. 차순영 신임 부사장은 LG그룹회장실을 거친 재무기획 전문가다. 상품기획, 재무, 전략기획 등 다양한 업무 경험을 바탕으로 LF 경영지원부문장으로서 전사 업무 프로세스 및 시스템 혁신을 주도하고, 사업 플랫폼 구축에 기여했다. 한성렬 신임 전무는 인재개발실장으로서 지속가능한 경영 실현을 위해 우수인재 선발 및 육성을 주도하고, 조직문화 개선과 새로운 인사제도 도입으로 조직 역량 강화에 기여했다.

닥터마틴, 박중근 신임 한국지사장

▲영국 대표 패션브랜드 ‘닥터마틴’의 한국 지사 닥터마틴에어웨어코리아(주)는 새 지사장으로 박중근 대표(사진)를 선임했다. 박중근 신임 지사장은 나이키 영업 및 상품 기획을 시작으로 코카콜라 채널 마케팅을 거쳐 아디다스 신발 상품기획부 팀장을 역임했다. 최근에는 아웃도어, 테니스, 농구, 올림픽 스포츠 종목의 상품기획 마케팅을 총괄하는 사업부 부장을 역임한 바 있다.




한세드림, 임동환 전무 승진발령

▲한세예스24홀딩스 계열사인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김용백)이 2017년 1월1일자로 임동환 상무<사진>를 패션총괄 전무로 승진발령했다. 임동환 전무는 제일모직 빈폴 사업부를 거쳐 2014년 9월 한세드림에 영입됐다. 아동복 브랜드 ‘컬리수’ 리뉴얼과 유아복 ‘모이몰른’ 및 스포츠 브랜드 키즈 편집샵 ‘플레이키즈 프로’의 신규 런칭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