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그룹, 코스메틱 시장 도전
바바그룹, 코스메틱 시장 도전
  • 나지현 기자 / jeny@ktnews.com
  • 승인 2019.02.25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더뷰티풀 팩터’ 런칭

바바그룹(회장 문인식)이 코스메틱 시장에 도전하는 새로운 행보를 시작한다. 코스메틱 브랜드 ‘더뷰티풀 팩터(THE BEAUTIFUL factr.)’를 공식 런칭했다.

패션전문기업인 바바그룹은 패션은 물론 뷰티, 리빙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문화 컨텐츠 개발로 파워풀한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다. 품격 있고 감성 있는 패션으로 스타일의 기준을 제시해온 바바그룹은 온라인 자체 쇼핑몰 ‘바바더닷컴’에 이어 스트리트 패션몰이자 영 컬처 플랫폼 ‘힙합퍼’ 인수로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생활문화 전반의 라이프스타일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해 왔다.

올해는 여성의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노하우를 담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더뷰티풀 팩터’를 선보이며 패션이라는 외형의 스타일을 넘어 내·외면을 아우르는 아름다운 삶의 방식을 제안한다.

‘더뷰티풀 팩터’는 ‘일상을 더하다. 일상을 더마하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토대로 한다. 피부 표면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 것에서 나아가 피부 비대칭을 교정하는 적극적인 솔루션을 지향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다. 5가지 라이프 코드 별 제품으로 일상을 채워주고, 복잡하고 과도한 스킨케어 대신 심플한 스킨케어 루틴과 스킨바이오틱TM 메커니즘으로 확실한 효과를 선사하는 ‘라이프 더마코스메틱’을 지향한다.

더뷰티풀 팩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브랜드 관련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3월부터는 오픈마켓과 종합몰에서도 제품 구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