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브랜드 2019 광고 촬영 스토리 (16)] 스타들의 여름맞이 패션 “나도 입어봐~”
[주요 브랜드 2019 광고 촬영 스토리 (16)] 스타들의 여름맞이 패션 “나도 입어봐~”
  • 패션부 / ktnews@ktnews.com
  • 승인 2019.05.10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업계가 여름맞이에 나섰다. 각 패션브랜드사들은 힘들었던 부진을 떨쳐내고 그 어느때보다 희망적인 분위기로의 전환에 강한 의지를 보이고 있다. 유명 스타를 모델로 발탁하고, SNS를 비롯한 각종 온라인 플랫폼은 브랜드들의 총성없는 전쟁이 펼쳐진다.

미리 준비하는 특별한 바캉스룩
■비키

신원(대표 박정주)이 운영하는 여성복 ‘비키’는 ‘Trip Inside(여행의 내면을 들여다본다)’는 컨셉으로 2019년 여름 화보를 완성했다. 이번 화보는 여름 휴양지로 손꼽히는 일본 오키나와에서 촬영해,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은 도시사람들이 가진 여행 욕구를 자극하는 스타일링을 보였다.

이번에 공개한 비키 신제품은 작년보다 더울 여름을 대비해 린넨과 쉬폰으로 통기성을 고려했다. 기본적인 옷에 포인트를 배치해 티 나지 않게 꾸민 스타일을 연출하기 쉽다. 화보 속 꽃무늬 로브 가디건은 쉬폰 소재로 제작돼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고, 시원하기까지 하다. 긴 기장으로 체형도 커버할 수 있다. 로브와 세트인 벨트로 여성스러움도 보여줄 수 있다.

또다른 신제품인 붉은색 롱 원피스로 눈에 띄는 바캉스룩을 완성할 수 있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색감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적당하다. 린넨 소재가 가진 바삭한 질감으로 쾌적하게 입을 수 있고, 여름 느낌도 충분히 살린다.

싱그러운 여름 분위기
■올리비아로렌 <서예지>

세정(대표 박순호)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이 서예지와 촬영한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여름 컬렉션은 ‘Palette Garden(팔레트 가든)’을 주제로 잡고, 아프리칸 데이지 향기가 나는 비밀의 정원에서 즐기는 휴식을 컨셉으로 화보를 완성했다. 올리비아로렌은 향기로운 꽃과 싱그러운 정원, 따뜻한 햇살에서 영감을 받은 색상을 바탕으로 제작한 여름 컬렉션을 제안한다.

여름시즌 대표 소재인 레이스와 린넨으로 트렌드를 반영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특히 올리비아로렌 여름 시그니처 아이템인 플로럴 패턴 원피스와 가볍고 산뜻한 썸머 자켓을 다양한 스타일로 풀어냈다. 화보 속 서예지는 우아한 보라색 원피스와 상큼한 꽃무늬 패턴 가디건으로 고혹적이고 청순한 이미지를 보였다.

로맨틱한 정원을 배경으로 청순하거나 발랄한 표정으로 여름 원피스를 소화했다. 올리비아로렌은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트렌디한 제품을 고품질로 제작한다. 젊은 패션을 추구하는 3040세대와 소통하기 위해 서예지를 모델로 발탁하기도 했다.

가족과 함께 연출한 감각적 패밀리룩
■예작 <윤상현·메이비·윤나겸>

형지아이앤씨(대표 최혜원)의 셔츠 브랜드 ‘예작(YEZAC)’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윤상현&메이비&윤나겸’ 가족과 함께한 패밀리 화보를 공개했다. 예작의 패밀리 화보는 최근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에서 사랑스러운 가족의 모습을 보여주며 ‘러브하우스’의 대명사로 떠오른 ‘윤상현&메이비&윤나겸’ 가족이 함께했다.

‘세상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나의 아내와 예술을 경험한다’를 모티브로 제작된 예작 패밀리 셔츠는 이국적인 도시의 감성을 감각적인 아트 드로잉으로 표현한 패턴과 컬러감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메이비가 착용한 ‘예작 우먼’ 제품도 최초로 선보이며, 브랜드가 지향하는 프리미엄 아티스틱 감성을 담아냈다.

화보 속 윤상현과 메이비는 아트드로잉 포인트가 돋보이는 화이트와 핑크 컬러의 셔츠로 감각적인 커플룩을 연출했다. 딸 윤나겸은 아빠 윤상현의 셔츠와 동일 패턴 셔츠와 스커트로 패밀리 패션을 완성했다.

시크한 블랙 핸드백 핏 완성
■루즈앤라운지 <전지현>

지난 7일 현대 G&F 가방 브랜드 ‘루즈앤라운지(rouge&lounge)’ 뮤즈 ‘전지현’의 화보 촬영장 파파라치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전지현은 그녀의 트레이드 마크인 찰랑거리는 생머리를 쓸어 넘기고, 스포츠카에서 내리며 매력을 뽐냈다. 깔끔한 디자인의 블랙 컬러 셔츠 원피스와 스니커즈를 착용해 편안하면서 고급스러운 룩을 완성하고 우아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블랙 컬러 토트백으로 포인트를 줬다.

사진 속 전지현이 든 가방은 루즈앤라운지의 ‘비안코살바토레’ 토트백이다. 비안코살바토레백은 기존 비안코 라인에서 19S/S 시즌을 맞이해 뉴버전으로 선보인 제품이다. 스트레치 램 소재를 썼다. 비안코살바토레 토트백은 전체 사이즈가 작아지고 앞판에 보여지는 사각형태의 앞 장식에 구멍이 뚫린 형태로 변형돼 기존의 사각 장식보다 가볍다.

여름 슈트입고 내추럴 매력 뽐내봐
■W컨셉 프론트로우 <김태리>

디자이너 편집샵 W컨셉에서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클래식 브랜드 ‘프론트로우(FRONTROW)’가 배우 김태리와 촬영한 2019 여름 광고 비주얼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여름이 느껴지는 푸른 자연을 배경으로 김태리의 싱그럽고 내추럴한 매력을 담았다. 화보 속 김태리는 부드러운 파스텔톤의 프론트로우 썸머 슈트 컬렉션을 소화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화보에서 김태리가 입은 썸머 슈트는 프론트로우의 오리지널 라벨인 드라마컬렉션의 이지케어 제품이다. 지난 해 큰 사랑을 받고 완판되면서 다양한 실루엣과 컬러로 리뉴얼돼 올해 새롭게 출시됐다. 트리아세테이트 소재를 써 시원한 린넨 감촉을 구현했다.

변색과 구김이 덜 가도록 만들어 중요한 모임이나 출장, 여행을 하는 여성들에게는 필수 아이템이다. 프론트로우의 썸머 슈트는 블레이저와 쇼츠, 그리고 와이드 팬츠 세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내츄럴 베이지, 페일 핑크, 라이트 브라운, 스카이 블루 총 4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여름 패션 완성은 샌들
■ABC마트 누오보 <전소미>

ABC마트는 가수 전소미와 함께한 트렌디한 감성의 여름 슈즈 화보를 공개했다. 올해부터 ABC마트 레이디스 슈즈 브랜드 ‘누오보(NUOVO)’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전소미는 이번 2019 누오보 여름 시즌 화보를 통해 특유의 밝은 매력으로 청량감 넘치는 여름 슈즈 화보를 표현했다.

이번 화보는 봄에 진행한 ‘비 마이 선샤인(BE MY SUNSHINE)’ 캠페인 여름 버전이다. 다채로운 컬러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전소미의 신비로우면서 러블리한 모습을 담아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속 전소미는 여성스러운 화이트 시스루 원피스에 밸크로 스트랩 상단에 레터링으로 포인트를 준 누오보 ‘선샤인’ 샌들을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여름 패션을 완성했다.

누오보 관계자는 “누오보는 전소미와 함께 다양한 슈즈 패션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20대 여성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위스 클래식 시계
■미도 <배정남>

스위스 시계 브랜드 미도가 모델 겸 배우 배정남과 함께 화보를 완성했다. 모델 겸 배우 배정남은 최근 TV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와 ‘스페인 하숙’에 출연해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화보 속 배정남은 모델다운 분위기로 화면을 채워 나갔다. 시계에 어울리는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하면서, 강렬한 눈빛으로 시계가 가진 매력을 표현했다. 배우 배정남은 올 하반기에 개봉하는 영화 ‘오케이!마담’을 통해 새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미도는 100년 전통을 자랑하는 시계 브랜드로 스위스 시계 장인 죠지 샤렌이 설립했다. ‘미도’라는 이름은 ‘측정한다’를 뜻하는 스페인어 ‘Yo mido’에서 유래했다. 시대를 뛰어넘어 ‘영원’을 이어가겠다는 뜻을 담아 여러가지 디자인을 개발했다. 방수 시스템을 개발한 선구자 브랜드기도 하다.

자유분방 데님 스타일
■버커루 <선미·정가람>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가 전개하는 오리지널 빈티지 캐주얼 ‘버커루’는 전속모델 가수 선미와 배우 정가람이 제안하는 데님 스타일링을 담은 2019봄여름 화보 미공개 컷을 공개했다. 빈티지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배경을 두고 촬영한 이번 화보에서 선미는 화보 장인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매 컷마다 감탄을 자아내는 포즈로 청바지 핏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연한 색 스노우벅 스키니 진에 세로 줄무늬 체크셔츠 원피스를 매치한 선미는 자연스러운 헤어 스타일과 몽환적인 눈빛으로 그윽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여유로운 핏으로 만든 슬림 배기 데님을 스팽글 레터링이 새겨진 블랙 탑과 함께 코디해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선보이기도 했다.

배우 정가람은 여름 시즌 유행 아이템인 네온 컬러 티셔츠와 시원하고 밝은 느낌이 나는 워싱이 들어간 스노우벅 청바지를 입고 풍선껌을 불며 자유분방한 매력을 뽐냈다. 네온 컬러에 야자수 프린트로 포인트를 준 루즈핏 티셔츠는 데일리룩과 바캉스룩으로 입기 편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 156-16 제성빌딩 2층
  • 대표전화 : 02-326-3600
  • 팩스 : 02-326-3670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시중
  • 법인명 : (주)한국섬유신문사
  • 제호 : 한국섬유신문 /코리아패션+텍스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03997
  • 등록일 : 2015-11-20
  • 발행일 : 매주 월요일(주간)
  • 발행인 : (주)한국섬유신문 김시중
  • 편집인 : 김시중
  • 한국섬유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19 한국섬유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ktnews@ktnews.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