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배우 장동건, 크라운구스 파티 ‘더 카프릿 어브 어셈블러지’... 2020 F/W 비스포크 에디션 첫선
국민배우 장동건, 크라운구스 파티 ‘더 카프릿 어브 어셈블러지’... 2020 F/W 비스포크 에디션 첫선
  • 김임순 기자 / sk@ktnews.com
  • 승인 2019.09.21 0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럭셔리 구스다운베딩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신라호텔에서 브랜드 VIP GUEST들과 함께 브랜드 파티 ‘더 코프렛 어브 아상블라주(The Coffret of Assemblage)를 개최한다.

지에이치씨지(대표 이재성)는 21일 오후 2시부터 1부 2부로 진행하는 파티는 매해 클럽 크라운 VIP, 셀러브리티, 아티스트, 유명인사 등을 대상으로 VIP 초청 프라이빗 브랜드 파티를 진행하고 있다. 끊임없는 창조성과 예술적 해석을 바탕으로 크라운구스만의 브랜드 철학을 담아내는 브랜드 파티는 다양하고 창의적인 시도를 거듭하며 예술적 완성도를 높인다.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의 심벌, 글로벌 베딩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2019 브랜드 파티 'The Coffret of Assemblage'는 배우 장동건을 비롯 셀러브리티 및 VIP들과 함께한다. 크라운구스의 정체성과 스토리를 담아낸 혁신적인 아트 프로젝트부터 세계 최초로 공개되는 크라운구스 비스포크 팀의 뉴 컬렉션까지. 크라운구스는 2019 브랜드 파티 'The Coffret of Assemblage'를 통해 더 다채롭고 신선한 콘텐츠와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풍성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추신수, 장동건, 전현무, 도끼, 강민경, 한혜연 등 국내 탑급 연예인 및 유명인사들이 사용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크라운구스는 상위 0.05% 고객을 대상으로 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 서비스와 맞춤형 비스포크 침구를 제공하고 있는 글로벌 럭셔리 베딩 브랜드이다.

지난 해 비스포크로 제작된 3억 2천만원짜리 아이더다운 이불솜과 추신수 에디션을 발표하며 크게 화제가 된 데에 이어 올해 브랜드 파티에서는 크라운구스만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를 담은 패턴을 선보이며 2020 F/W 비스포크 에디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혀 업계의 높은 기대감을 사고 있다. 행사에는 배우 장동건이 직접 참석하여 신규 에디션의 첫 번째 주인공이 될 영예를 가져갈 예정이다.

크라운구스는 매해 클럽 크라운 VIP, 셀러브리티, 아티스트, 유명인사 등을 대상으로 VIP 초청 프라이빗 브랜드 파티를 개최하고 있다. 예술과 베딩을 접목한 아트 프로젝트를 통해 기존 베딩에 대한 관념과 관습을 부수고 매번 색다른 해석과 파격적인 전시를 선보인다.

특히 지난 2018 브랜드파티 'Heterotopia of Manor'를 통해 '크라운구스만의 독자적인 시각과 감성, 대담하고 도전적인 아티스트 정신을 부각시켰다. 이번 브랜드 파티는 'The Coffret of Assemblage'을 주제로 예술, 전통, 미래지향적 가치를 넘나드는 크라운구스만의 독보적인 정체성과 스토리를 담아낸 아트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크라운구스의 2019 브랜드 파티의 주제, 'The Coffret of Assemblage'에서 Assemblage(아상블라주)란 각각의 조각들을 조합 3차원으로 구현해 내는 기법을 의미한다. 크라운구스는 모든 예술의 근원인 점과 선, 면을 활용한 크라운구스만의 고유한 트라페즈(Trapeze) 패턴을 선보인다.

크라운구스의 시그니처 패턴인 트라페즈 패턴을 담은 패브릭은 크라운구스 아트 파운데이션 팀의 손을 거쳐 3차원의 영역으로 확장된다. 3차원의 영역으로 확장된 각기 다른 장르의 예술 작품은 한 공간 안에서 그 자체만으로 또 다른 하나의 아상블라주를 완성시킨다.

이러한 아상블라주를 구현해낸 브랜드 파티 공간은 귀중품을 보관하는 상자, Coffret(코프렛)으로 투영된다. 즉, 'The Coffret of Assemblage'란 크라운구스만의 아이덴티티와 예술 철학이 표현된 Assemblage를 Coffret이라는 보석상자에 담아내는 것과 같다. VIP 클라이언트들에게 크라운구스만의 하이엔드 럭셔리와 예술적 가치를 선물하고자 한 의미를 상징적으로 표현한 다.

크라운구스 글로벌 마케팅 담당자는 “크라운구스 아트파운데이션 팀의 혁신적인 아트 프로젝트부터 전 세계 최초로 공개되는 크라운구스 비스포크 팀의 뉴 컬렉션까지. 크라운구스만의 품격 있는 럭셔리로 다양한 셀러브리티 및 VIP 클라이언트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혀 크라운구스 VIP 브랜드 파티에 대한 관심을 부각시켰다.

크라운구스 2019 VIP 브랜드 파티가 개최되는 서울신라호텔은 세계 최고급 호텔만이 가입할 수 있는 LHW(The Leading Hotels of the World)의 멤버이자, 국내는 물론 Zagat, Euromoney, Conde Nast Traveler 등 권위 있는 글로벌 매체로부터 한국 최고의 호텔로 선정된 바 있는 이른바 대한민국 대표 5성급 럭셔리 호텔이다.

세계 각국 수반들을 비롯한 각계 각층의 유명 인사들의 방문으로 유명한 서울신라호텔은 가장 최근에 무함마드 빈 살만 사우디아라비아 왕세자와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정의선 현대차그룹 수석부회장, 최태원 SK그룹 회장, 구광모 LG그룹 회장 등 대기업 총수들이 한 자리에 모인 회담이 진행되어 화제에 오르기도 했다.

글로벌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브랜드파티, 구스이불, 구스다운이불, 혼수이불, 신혼이불, 호텔침구, 구스베개, 구스토퍼 매트리스를 비롯한 제품정보는 크라운구스 온라인 부티크, 청담 부티크, 헬리오시티 스토어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 크라운구스 소개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의 럭셔리

1. GLOBAL LUXURY BEDDING BRAND 글로벌 럭셔리 구스다운베딩 기준 제시한다. 전 세계 오피니언 리더들이 집결되는 다양한 지역에서 요구되는 브랜드. 세상에 영향력을 가진 사람들의 발상을 공감하며, 그들과 함께 새로운 품격을 고민한다. 크라운구스가 해석한 새로운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은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럭셔리의 가치를 오늘, 그리고 내일로 이어간다.

2. ART FOUNDATION 예술로부터 시작된 세상의 움직임을 탐구한다. 크라운구스 모든 컬렉션은 전 세계의 다양한 예술적, 철학적, 지역적 가치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됐다. 모든 공간과 사물에서 생동하는 감각적 에너지를 다양한 제품과 작품으로 표현하고 있다. 자체적인 예술적 해석과 프로젝트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를 통해, 예술에 대한 아름다운 집념을 이어간다.

3. BESPOKE SERVICE 세상에 단 하나뿐인 침구를 만드는 비스포크 서비스. 크라운구스 비스포크는 전 세계 최고 장인들의 기술력이 집결된 크라운구스 아이코닉 서비스이다. 세계를 주름잡는 메이저리그 스타의 저택 침구부터 글로벌 그룹의 전용기, 요트오너의 침구 등이 크라운구스 비스 포크를 통해 이뤄진다. 크라운구스는 숙면의 가치로 세상의 변화를 도모하는 영웅들을 응원하고, 이들에게 최상의 숙면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고민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법인명 : ㈜한국섬유신문
  • 창간 : 1981-7-22 (주간)
  • 제호 : 한국섬유신문 /한국섬유신문i
  • 등록번호 : 서울 아03997
  • 등록일 : 2015-11-20
  • 발행일 : 2015-11-20
  •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다산로 234 (밀스튜디오빌딩 4층)
  • 대표전화 : 02-326-3600
  • 팩스 : 02-326-2270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종석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 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김선희 02-0326-3600 ktnews@ktnews.com
  • 한국섬유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한국섬유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ktnews@ktnews.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