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언더웨어,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라운지웨어’ 초점
휠라 언더웨어,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라운지웨어’ 초점
  • 정정숙 기자 / jjs@ktnews.com
  • 승인 2020.06.12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는 코로나 19로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홈웨어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를 위한 편안함과 스타일리시한 라이프웨어에 집중한다. 12일 집 안에서는 물론 근거리 외출 시에도 가볍게 입기 좋은 인핏라이프웨어(INFIT LIFEWEAR)를 런칭했다. 

이번 라인은 편안한 착용감에 초점을 맞췄다. 모(母) 브랜드 휠라 헤리티지 감성을 디자인에 담아내 세련되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하기 좋다.

휠라 언더웨어는 이번 시즌 편안함과 스타일리시한 라이프웨어에 집중한다.

인핏 라이프웨어는 심플한 디자인에 기능성을 결합한 티셔츠, 반바지, 민소매·반팔 원피스 로 구성됐다. 일상생활에서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어 홈웨어는 물론 원마일웨어로 활용 가능하다. 가볍고 부드러운 면·폴리에스터 혼방 소재를 썼다. 포인트된 디자인과 몸에 붙지 않는 레귤러핏으로 무더운 여름 시원하고 편안하게 입기 좋다.

‘인핏 라이프웨어 여성 티셔츠’는 휠라의 스포티 감성을 담았다. 30수 면 싱글 원단을 사용해 가볍고 부드럽다. 화이트 티셔츠 몸통 양 옆 사이드에 FILA 리니어 연속 로고 테잎을 포인트로 덧대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배가했다. 

세트처럼 함께 입기 좋은 ‘인핏 라이프웨어 여성 반바지’는 가볍고 신축성이 좋은 미니쭈리 원단의 3부 길이로 선보인다. 허리 뒷부분을 레드, 네이비 반반 밴드로 포인트를 주어 스포티한 느낌을 살렸다. 안정적인 형태감과 함께 허리 부분을 인밴드로 처리해 착용감까지 신경 썼다.

5부 기장 남녀공용 아이템으로 출시된 ‘인핏 라이프웨어 반바지’, ‘인핏 라이프웨어 로고패턴 반바지’도 실내는 물론 실외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베이직한 컬러에 휠라 테이피테잎 로고 디자인이 돋보이는 ‘인핏 라이프웨어 슬리브리스 롱 원피스’도 주목할 만하다. 휠라 시그니처 컬러 중 하나인 네이비를 전반적으로 활용, 넥과 암홀 라인에 화이트 립 배색 포인트를 줬다. 휠라 고유 헤리티지가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트임 디자인을 활용해 활동감을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