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스틴, 상품 차별화 내세워 시장 점유 확보 총력
망고스틴, 상품 차별화 내세워 시장 점유 확보 총력
  • 나지현 기자 / jeny@ktnews.com
  • 승인 2020.12.10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몸매 보정 효과 특화 라인업 강화

3040세대를 위한 애슬레저룩 망고스틴(대표 김좌성)이 시장 선점을 위해 몸매 보정 효과 특화 라인업을 더욱 강화한다. 출산을 경험하거나 나잇살로 몸의 변화를 느낀 세대들의 고민을 덜어줄 몸매보정 효과를 높이기 위해 기능별로 상품을 더욱 세분화했다.

망고스틴은 몸매 보정 효과를 특화한 컴프레션 5개 라인을 선보인다.
망고스틴은 몸매 보정 효과를 특화한 컴프레션 5개 라인을 선보인다.

뱃살을 눌러주고 힙업 효과를 기본으로 슬림한 허리라인, 종아리 부종 예방, 허벅지 보정 등 컴프레션 제품 5개 라인을 선보이다. 이들 세대들도 당당히 애슬레저룩을 데일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능성을 한층 강화한 아이템이다.

몸매 보정 효과 뿐 아니라 불편하지 않게 운동을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상품으로 차별화를 도모했다. 망고스틴은 D2C 전략도 한층 강화한다. 코로나19 종식 전망이 길어지면서 소비 패턴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서다.

자사몰 망고스틴스토어의 리뉴얼을 통해 UX,UI 환경을 대폭 개선하고 최적화된 쇼핑 환경을 제공한다. 1월 초 보강된 자사몰을 선보인다. 아마존,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 플랫폼을 활용한 판로 개척과 채널 활용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

지역 거점 오프라인 매장과 연계한 라이브커머스 판매도 점주교육과 환경 조성을 통해 지속적으로 시도한다. 또 맘 카페와 스포츠센터 등과 연계한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소통을 시도하고 인지도 확산을 도모한다.

이 회사 김좌성 대표는 “애슬레저 시장도 출혈 경쟁으로 레드오션화 되고 있지만 수요는 지속적으로 늘고 있어 상품 차별화를 내세워 망고스틴만의 시장 점유 확보에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