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Brand] ■ 라이크와이즈 - 뷰티계 ‘수분직배송 강자’ 급부상
[Hot Brand] ■ 라이크와이즈 - 뷰티계 ‘수분직배송 강자’ 급부상
  • 이영희 기자 / yhlee@ktnews.com
  • 승인 2020.12.30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가 2020년 9월 런칭한 뷰티 브랜드 ‘라이크와이즈(Likewise)’는 단기간에 ‘고보습 강자’로 부상해 새해 성장에 기대가 모아진다. 라이크와이즈는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MZ세대를 겨냥해 전문가들과 함께 철저하게 고객중심에서 만든 고보습 기초 화장품이다. 

‘수분직배송’을 슬로건으로 각 제형별 최적의 제조사와 연결해 고품질, 합리적인 가격을 실현했다. 모든 제품은 1만~3만 원대로 가격경쟁력을 구축하고 수분공급을 테마로 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수분기초는 곧 라이크와이즈’라는 공식을 만들어 마니아층을 구축하는 작업에 돌입했으며 친환경 패키지에 비중을 둬 깨끗한 디자인, 리사이클링 플라스틱 활용, 국제산림관리협의회에서 인증 받은 종이와 무공해 콩기름 잉크를 사용하는 등 철저하게 실천하고 있다.

라이크와이즈는 지난해 9월에 출시한 수분 주력 라인 중 ‘수퍼차지 크림앤크림’으로 화장품 성분 분석 플랫폼 ‘화해’에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흡수력 만족도 94%를 차지했다. 특히 라이크와이즈의 주요타겟 20-30대 평균 만족도가 5점 만점에 4.02를 차지했다. 또한 9월 대비 10월 회원가입 수는 330% 증가하면서 라이크와이즈에 대한 인기가 급증하는 추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