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버랜드, 카모플라쥬 강조된 2021년 ‘뉴이어’ 캡슐 컬렉션
팀버랜드, 카모플라쥬 강조된 2021년 ‘뉴이어’ 캡슐 컬렉션
  • 정정숙 기자 / jjs@ktnews.com
  • 승인 2021.01.04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팀버랜드는 소의 해를 맞이해 카모플라쥬 패턴 디자인이 리믹스된 ‘뉴 이어’ 캡슐 컬렉션을 제안한다. 이번 ‘뉴 이어’ 캡슐 컬렉션의 대표 남성 슈즈인 ‘매드버리 사이드 집 스니커 부츠 (Madbury Side Zip Sneakers)’는 밝고 화려한  레드 컬러가 어우러진 카모 디자인 디테일이 스타일리하다.

팀버랜드는 2021년 소의 해를 맞아 카모플라쥬 패턴이 강조된 ‘뉴이어’ 캡슐컬렉션을 선보인다.

재활용 플라스틱이 50% 이상 사용된 리보틀((ReBOTL™) 소재와 LWG그룹의 실버 등급을 받은 친환경 가죽이 사용됐다. 100% 재활용 플라스틱 소재의 로프형 슈즈 레이스(신발끈)와 상단 풀업 탭은 깔끔하다. 옆면 지퍼로 편하게 신고 벗을 수 있다.

남성용과 여성용이 있어 커플룩을 완성하기에도 좋다. ‘레이우드 EK+ (Raywood EK+) 부츠’는 50% 재활용 플라스틱 소재로 제작된 팀버드라이(TimberDry) 방수 안감이 사용돼 변화무쌍한 봄에도 발을 항상 쾌적하게 유지해준다.

팀버랜드는 다양한 봄 자켓도 함께 선보인다. 뉴 이어 캡슐 컬렉션의 대표 자켓 ‘리버시블 봄버 자켓(Embroidered Reversible Bomber Jacket)’ 은 뉴 카모 프린트 패턴과 올 블랙 컬러 2가지를 양면으로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이외에 ‘시그니처 코치 자켓(Lightweight Coach Jacket)’과 ‘컨템포러리 트래블 자켓(Contemporary Travel Jacket)’ 두 스타일을  추천한다. 두 자켓 모두 100% 재활용 폴리에스테르 소재로 만들었다. 통기성까지 우수한 네오벤트(neoVENT-S) 방수 기능성을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