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항균 기능 뛰어난 친환경 ‘독도 백’
K2, 항균 기능 뛰어난 친환경 ‘독도 백’
  • 정정숙 기자 / jjs@ktnews.com
  • 승인 2021.01.06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뛰어난 항균 기능을 함유한 친환경 ‘독도 백’ 5종을 출시했다. K2 ‘독도 백 에디션’은 백팩, 슬링백, 크로스백 등 일상과 여행 시 착용하기 좋은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됐다.

고밀도 로빅 에어 원단을 사용해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다. 안감과 스트랩, 버클 등에 버려진 페트병과 폐그물에서 추출한 리사이클 소재를 사용해 친환경의 가치를 담아냈다.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항균 기능이 뛰어난 친환경 독도백을 선보인다.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항균 기능이 뛰어난 친환경 독도백을 선보인다. 

가방 안감에 항균 가공 처리를 통해 외부 균으로부터 보호 및 세균 번식을 억제하는 등 항균 기능을 강화했다. 이 밖에 다양한 사이즈 포켓을 적용해 수납 공간이 넉넉하다. 독도의 날을 뜻하는 ‘1025’와 ‘DOKDO’ 영문 타이포, 독도 위도와 경도를 표현한 숫자를 디자인 포인트로 더했다.

‘독도 백팩’은 캐주얼한 디자인 배낭이다. 에어메쉬 등판을 적용해 쾌적하고 통기성이 뛰어나다. 앞면에 3개 아웃포켓과 사이드 메쉬 포켓 등이 있어 수납하기 좋다.  캐리어를 걸 수 있는 웨빙과 3M 스트링 포인트로 소지품을 간단하게 걸거나 조일 수 있다.

‘독도 슬링백’은 사이즈에 따라 미니형, 기본형, 볼륨형으로 구분되어 있다. 일상생활이나 가벼운 여행 시 간편하게 쓸 수 있다. 메쉬 사선 지퍼 포켓, 히든 지퍼 등이 있어 소지품을 넣기 편리하다. ‘독도 크로스백’은 가벼운 외출에 사용하기 좋은 캐주얼 크로스백이다. 

K2는 나라 사랑의 의미를 담은 ‘러브코리아 에디션’을 2019년부터 선보이며 ‘3.1 자켓’, ‘독도 티셔츠’, ‘백두대간 시리즈’ 등 우리 땅과 국내에 서식하는 동물 등에 모티브를 얻은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