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꼬르소, 올 봄은 가볍고 미니멀하게
일꼬르소, 올 봄은 가볍고 미니멀하게
  • 이영희 기자 / yhlee@ktnews.com
  • 승인 2021.02.17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 뉴시즌 캠페인 화보 공개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일꼬르소(IL CORSO)’가 2021년 봄여름 컬렉션출시에 맞춰 뉴시즌 화보 캠페인을 공개했다. 일꼬르소는 이번 시즌에 유화물감을 두껍게 칠하는 미술기법인 ‘임파스토(IMPASTO)’에서 영감을 받아 시각과 촉각 등 감각적 경험을 담은 컬렉션을 선보인다.

다양한 촉감이 느껴지는 소재를 복합적으로 사용하고 볼륨감 있는 패턴과 아트워크를 적극 활용해 입체감을 강조했다.

일꼬르소의 핵심 아이템은 히든 벨티드 롱 트렌치코트로 봄에 적합한 가벼운 소재와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멋스런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보또 쥐세페(Botto Giuseppe)’, ‘지뇨네(Zignone)’ 등 이탈리아 프리미엄 원단을 사용한 간절기 셔켓(셔츠와 자켓의 합성어)부터 블랙, 카키, 베이지의 세련된 색감 중심의 스트릿 감성 바지 등 일꼬르소만의 감각으로 표현한 다채로운 아이템들을 준비했다.

일꼬르소는 2021년 봄여름 컬렉션 출시를 기념,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방문 시 기간한정 특별 할인 혜택 제공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일꼬르소의 팝업스토어는 2월 23일부터 3월 21일까지 프리미엄 편집숍 라움이스트에서, 2월 26일부터 3월 21일까지 스트릿 편집숍 어라운드더코너의 가로수길점과 잠실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