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brand plaza]
[Best brand plaza]
  • 한국섬유신문 / ktnews@ktnews.com
  • 승인 2008.12.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맥주, 스타우트 이벤트
하이트맥주의 국내 유일 프리미엄 흑맥주 브랜드 ‘스타우트’가 송년회 등이 몰리는 연말을 맞아 흑맥주의 체험 기회를 높이고, 쉽고 즐겁게 마실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스타우트 홈페이지(www.stoutbeer.co.kr)를 통해 플래쉬게임, 카툰, UCC 등 다양한 상황에 맞춰 흑맥주의 음용 방법, 칵테일 레시피 등을 단계별로 알려준다. 행사는 오는 29일까지 진행된다.

풀무원, 풀비타 칼슘 복합제품
풀무원의 비타민 전문 브랜드 Fullvita(풀비타)가 칼슘 섭취가 부족한 현대인을 위한 칼슘 보충용 건강기능식품 ‘칼슘·마그네슘·아연 프리미엄(3만 원, 35일분)’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식물성물질로 소화가 잘되는 일본 청정지역의 가리비칼슘이 주원료로 칼슘의 체내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마그네슘과 아연 등의 미네랄 성분과 함께 특허물질인 ‘폴리감마글루탐산(PGA)’까지 담은 칼슘 복합제품이다.

베이직하우스, 수퍼 라이트 다운 출시
대한민국 대표 캐주얼 브랜드인 베이직하우스는 수퍼 라이트 다운(Super Light Down)이 출시 한 달 만에 70%라는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며, 불황을 무색하게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티셔츠 한 장 무게로 보온성과 활동성을 동시에 보장하는 초경량 다운 점퍼로 오리 및 거위 가슴 부위의 최고급 솜털을 90% 이상 사용하여 충전재 무게가 107~128g에 불과하다.

할리스커피, 블로그로 입소문을 잡아라
커피 전문 브랜드 할리스커피가 국내에 아직 생소한 정통 벨지안 ‘리에주’식 와플을 알리기 위한 블로그 시식 후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정통 벨지안 ‘리에주’식 와플은 시중에 흔한 와플과 달리 크기가 작고 특별한 토핑 없이 Hand-held(손에 들고 먹는) 스낵으로 즐길 수 있다. 와플 출시 기념으로 와플 시식 후기를 본인 블로그에 올리고 할리스커피 홈페이지에 해당 글의 URL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유럽 왕복 항공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에뛰드하우스, 아티스트 컬렉션 한정판 출시
뷰티 토탈 브랜드 에뛰드가 겨울 시즌을 맞아 아티스트 컬렉션,‘아이 캔트 스탑 스마일링(I can’t stop smiling)’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이 제품은 워터 프로티 향의 ‘쏘 러블리 스마일’향수 라인과 ‘스마일 메이크업’ 라인으로 구성. 폴 스미스의 영국 그래픽 디자이너 로버트 라이언의 감각적이고 로맨틱한 일러스트를 제품 패키지에 적용해 에뛰드의 달콤하고 긍정적인 감성을 표현했다. 출시 기념으로 오는 1월까지 로버트 라이언의 일러스트가 적용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린나이코리아 복합오븐,요리 왕중왕 대회
린나이코리아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최고의 레시피와 요리왕을 선발하는 <오븐쿡 요리쿡 요리 왕중왕 대회>의 최종 결선에 진출한 4명을 선발, 18일 결승 요리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에는 온라인 응모를 통해 예선에만 총 255개의 레시피가 응모됐고, 온라인 예심과 본선심사를 통해 최종 결선에 진출할 4명이 확정됐다. 4명의 도전자는 요리왕 대회에서 복합오븐을 이용한 요리 실력을 공개할 예정이며, 우승자는 오는 29일 발표된다.

일동후디스, 건양밀·호두 잣 율무차 아침대용식
일동후디스가 건강 영양식 2종, ‘건양밀’과 ‘호두·잣·율무차’가 출시했다. ‘건양밀’은 10가지 천연 견과류(땅콩, 잣, 호두, 밤, 콩, 아몬드, 쌀, 현미, 보리, 조)와 곡류, 칼슘, 비타민, 베타카로틴 등 영양성분이 풍부해 간편한 아침식사 대용식이나 온 가족 영양 간식으로 만점이다. 웰빙 건강식 ‘호두·잣·율무차’는 ‘1가지 견과류와 곡류를 듬뿍 담아 곡물의 풍부한 식물성 영양성분에 각종 비타민과 레시틴까지 보강하여 겨울철 허한 속을 달래주는데 제격이다.

(주)한샘, 네오유로
㈜한샘은 네오유로(NeoEuro) 브랜드로 2009년형 부엌가구 신제품 ‘웨이브 화이트/모카’와 ‘화이트/애쉬 벨리’, ‘네오 아이보리/블랙오크’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시리즈는 도어 표면을 입체적인 패턴으로 마감하는 세계적인 트렌드를 적용한 제품. 오는 31일까지 신제품 300만원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현관 장을 50%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고 기존제품도 20%(200만원이상)~30%(300만원)까지 할인 받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엔제리너스, 소프트윈터팩
정통 에스프레소 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겨냥해 ‘홍차크림 카페라떼’를 출시하는 등 연말 시즌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홍차크림 카페라떼’는 지난 달 출시된 ‘녹차크림 카페라떼’에 이은 두 번째 티(Tea) 카페라떼로, 알싸한 홍차의 맛과 부드러운 휘핑 크림이 어우러진 맛이 일품이다. 신제품 출시 및 연말 고객 감사 이벤트의 일환으로 홍차크림 카페라떼 또는 녹차크림 까페라떼를 무릎담요와 함께 특별 구성한 ‘소프트윈터팩’을 12월 말까지 판매한다.

애경, 루나 더 큐비즘 홀리데이 에디션
애경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조성아 루나’가 2008년 겨울시즌 ‘루나 더 큐비즘 홀리데이 에디션’을 론칭 했다. 이 제품은 겨울시즌에 맞는 컬러로 크리스마스, 송년회 등 파티 메이크업 완성에 필수 아이템이다. 특별히 연말 분위기 연출에 어울리는 립글로스 세트 ‘루나 립 캔디 다이어리’ 4만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판매한다.

에뛰드 타이쿤 이벤트
에뛰드와 지오스큐브가 출시한 모바일 게임 ‘에뛰드타이쿤’이 SK 텔레콤에 이어 KTF, LGT서비스를 시작했다. 에뛰드 타이쿤은 매장 경영, 미니 게임, 연애 시뮬레이션 스토리등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국내 최초로 게임 중 얻은 포인트는 실제 에뛰드하우스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통신사 오픈 기념으로 오프라인 매장 1,000원 할인 쿠폰과 오는 30일까지 에뛰드쿤을 다운로드 받은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자민경, ‘촉촉한 자몽수분 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자민경’은 ‘촉촉한 자몽수분 젤’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상큼한 오렌지 푸딩 질감의 수분 젤로 바르는 즉시 수분이 공급되고 쿨링한 느낌과 자몽의 상큼한 향기가 특징이다. 건조한 피부가 고민일 때 잠자기 전 자몽수분 젤을 듬뿍 바르고 잠자리에 들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자민경 홈페이지(www.gokmul.com)에서는 12월 곡물세안제의 미백특허 기념과 연말 감사이벤트로 다양한 특가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CJ제일제당, 호떡마차
엄마표 수제간식으로 최근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CJ제일제당의‘찹쌀호떡믹스’가 제철 만난 ‘호떡’을 들고 거리로 나와 릴레이 시식행사를 진행 중이다. CJ제일제당에서 준비한‘호떡마차’를 거리에서 만나는 소비자들 누구나 공짜 호떡을 즐길 수 있는 것. 시식행사는 이달 말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12;00~19;00) 이틀간 서울시내 주요 거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또, 직접 촬영한 ‘호떡마차’시식 사진을 CJONmart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찹쌀 호떡믹스 선물세트를 제공한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법인명 : ㈜한국섬유신문
  • 창간 : 1981-7-22 (주간)
  • 제호 : 한국섬유신문 /한국섬유신문i
  • 등록번호 : 서울 아03997
  • 등록일 : 2015-11-20
  • 발행일 : 2015-11-20
  •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다산로 234 (밀스튜디오빌딩 4층)
  • 대표전화 : 02-326-3600
  • 팩스 : 02-326-2270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종석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 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김선희 02-0326-3600 ktnews@ktnews.com
  • 한국섬유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한국섬유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ktnews@ktnews.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