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brand plaza]
[Best brand plaza]
  • 한국섬유신문 / ktnews@ktnews.com
  • 승인 2009.01.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농심, 후루룩 국수
㈜농심이 면과 국물을 한 번에 조리하여 간편하게 즐길 수 있고, 전통국수의 시원하고 깔끔한 맛 ‘후루룩 국수’를 출시했다, 면과 국물을 따로 만드는 기존 국수와 달리, ‘후루룩 국수’는 면과 국물을 한번에 조리하는 간편식 국수이다. 멸치다시로 맛을 내 시원하고 깔끔한 국물이 일품이며, 계란지단, 호박, 다시마채 등 행운을 불러 오는 우리 전통 오방색(황, 청, 적, 흑, 백)의 고명 후레이크를 넣어 맛과 멋을 살렸다. 가격은 1,000원.

(주)농심, 아낌없이 담은 라면 치즈맛
㈜농심은 부드럽고 고소한 치즈맛 어린이 전용라면 ‘아낌없이 담은 라면 치즈맛’을 출시했다. ‘아낌없이 담은 라면 치즈맛’은 어린이들이 선호하는 고소한 치즈맛과 발아현미, 콩, 귀리, 보리, 밀의 5가지 곡물로 빚은 담백한 건면이 특징. 특히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필요한 맞춤 영양성분을 강화해 우유 1잔 분량의 칼슘, 시금치 1봉 분량의 철분, 양상추 1통의 섬유소 등의 영양소를 골고루 담았고 나트륨 및 칼로리는 낮추었다.

삼성전자, 애니콜 오리진폰
삼성전자가 세련된 디자인에 첨단 기능은 모두 담으면서도 사용하기 편리하고 다양한 웰빙 기능을 갖춘 “애니콜 오리진폰(SCH-W690)”을 출시했다. ‘오리진폰’은 풍부한 경험과 안정적인 경제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문화 생활을 하면서 최신 IT기기 등에도 관심이 높은 중장년 세대, 일명 ‘액티브 시니어(Active Senior)’를 주타겟으로 출시한 제품. 이 제품은 누구나 사용하기 편하도록 화면과 글씨를 키우고 자주 사용하는 기능만 모으는 등 쉽고 편리한 UI를 내장했다.

롯데칠성, 아이시스 백두산 샘물
롯데칠성음료는 ‘아이시스 백두산 샘물’(용량 및 가격: 600ml 페트, 800 원)을 출시했다.
‘아이시스 백두산 샘물’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백두산 자연보호구역에서 취수한 제품으로 백두산의 지하 화산암, 현무암층에서 용출됐다. 칼슘(Ca) 3.19~7.43, 나트륨(Na) 1.76~5.28, 칼륨(K) 0.84~2.52, 마그네슘(Mg) 1.64~6.59, 불소(B) 0.00 ~ 1.00 등 다른 생수제품에 비해 천연 미네랄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다.

그린조이, F/W 눈꽃아트 시리즈
그린조이가 골프웨어 F/W 눈꽃아트 시리즈 아이템을 출시했다. 눈꽃 자수로 포인트를 준 고급스러운 후드 점퍼는 슬림한 디자인으로 바디라인과 액션 니트를 넣은 바지는 활동성과 보온성이 특징. 이번 시리즈는 고급스러움은 강조하면서 기능적으로도 우수해 필드위에서 뿐만 아니라 캐주얼한 모임에서도 눈에 띈다. 그린조이는 토끼털 패치 베스트, 애니멀 자카드 베스트 등 눈꽃 아트시리즈와 연계된 멀티 코디네이션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청정원, 햇살담은 자연 숙성 저염 진간장
청정원은 나트륨 함량을 기존 간장보다 1/4로 낮춘 ‘햇살담은 자연숙성 저염진간장’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천연효모와 굴로 감칠맛을 높인 프리미엄급 으로 일반 간장과 같은 양만 넣어도 깊고 진한 맛을 낼 수 있어 각종 조림?볶음 요리에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장류의 명지 순창의 지하 200m 천연암반수를 원료로, 자연 숙성과 두 번 달이는 과정을 거쳐 맛이 깊고 부드럽다. 용량 및 가격: 500ml/2,400원, 930ml/4,200원, 1.7L/7,200원.

국순당, 국산배 이용한 ‘배로’
국순당이 국산배를 이용해 만든 막걸리, 과실주, 증류주 브랜드 ‘배로’를 출시했다.
‘배로 막걸리’는 배를 원료로 한 막걸리로 발효 후 배즙을 첨가한 방식으로 제조되어 배의 은은한 향이 특징이다. ‘배로 과실주’는 배를 발효시켜 황금빛을 띄며, 배의 씨를 둘러싸고 있는 씨방의 시원하면서도 독특한 신맛을 느낄 수 있다. ‘배로 증류주’는 일체의 첨가물이 없어 순수한 증류주 맛을 느낄 수 있다. 알코올 도수는 25%로 백세주보다 두 배 가까이 높은 편이지만 부드러운 목 넘김과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풀무원, 유기농 투겁두부 탄소성적 표지
풀무원 ‘유기농 투컵두부’가 올해부터 환경부에서 시행하는 ‘탄소성적 표지’ 제도에 포장두부 최초로 동참한다. 포장두부로는 유일하게 이번 시범 사업에 참여하는 풀무원의 ‘유기농 투컵두부’는 한국과 미국, 유럽에서 인증 받은 100% 유기농 콩만을 사용하여 만든 친환경 제품으로, 한끼 요리에 적당한 양이 나뉘어져 있어 주부는 물론 싱글족 등 젊은 소비자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쿠쿠홈시스(주), 6인용 전기보온밥솥
쿠쿠홈시스㈜는 실속형 ‘6인용 전기보온밥솥’(모델명 CR-0631F)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신제품은 8만원대로 가격은 저렴하면서도 전기압력밥솥 사양에 적용되던 만능찜, 현미발아 기능 등이 장착돼 있다. 기존 취사, 보온 이외 별다른 기능이 없는 일반밥솥에 아쉬움을 느꼈던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으로 전기보온밥솥에는 처음 추가된 ‘웰빙쿡’ 메뉴가 있어 야채죽, 잣죽, 닭죽 등 시간이 오래 소요되고 번거로웠던 슬로우 푸드 요리가 가능하다.

일동후디스(주), 엄마의 산양분유
일동후디스㈜)가 임산부들의 고른 영양섭취와 체계적인 관리를 돕는 임산부전용 건강식품 ‘엄마의 산양분유’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청정 뉴질랜드 자연방목 산양원유에 천연으로 함유된 기능성 모유성분인 폴리아민, 뉴클레오타이드, 성장인자 IGF/TGF, 아리키토산 및 다양한 기능성 성분을 보강해 출시한 제품으로 칼슘, 철분, 엽산, 비타민 B12, 오메가 3, 지방산 등이 보강되어 있다.

동서식품, 포스트 아몬드 크랜베리 그래놀라
동서식품은 그래놀라를 첨가한 신제품 ‘포스트 아몬드 크랜베리 그래놀라’시리얼을 출시했다. 그래놀라 30%(통곡물15%)의 높은 함량과 함께 아몬드, 크랜베리뿐 아니라 11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돼 맛과 영양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한국도자기, 방학 맞아 핸드페인팅 교실
한국도자기(주)가 청계8가 사옥에서 겨울방학을 맞아 어린이 핸드페

인팅 교실을 열었다.
한국도자기 디자이너들의 지도로 엄마와 함께 진행된 이번 핸드페인팅 교실에서 어린이들은 저마다 알차고 의미 있는 방학 계획을 세웠다. 어린이들은 썰매와 스케이트타기, 눈사람 만들기, 눈싸움, 크리스마스 선물 등 하고 싶고 갖고 싶은 것들을 도자기에 그리며 신나는 시간을 가졌다.

싹스탑, 벨벳 덧신

패션양말 싹스탑에서 차가운 겨울을 이겨내는데 도움을 주는 벨벳덧신을 선보였다. 겨울에는 전체적으로 맨 살을 보이지 않는 것이 중요한데 피부를 많이 드러낼수록 추위를 더 느끼기 때문. 이럴 땐 실내에서 싹스탑 실내용 벨벳덧신을 착용하면 체온이 낮아지는 것을 어느 정도 방지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덧신 안쪽에 기모가 있어 쿠션감이 좋고, 따뜻한 기운을 더한다. 외면은 매끄러운 벨벳느낌의 소재를 활용해 세련미도 돋보인다.

경동나비엔, 나비엔 콘덴싱 탄소성적 표지
경동나비엔의 ‘나비엔 콘덴싱 on水’ 가스보일러가 환경부에서 시행하는 ‘탄소성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법인명 : ㈜한국섬유신문
  • 창간 : 1981-7-22 (주간)
  • 제호 : 한국섬유신문 /한국섬유신문i
  • 등록번호 : 서울 아03997
  • 등록일 : 2015-11-20
  • 발행일 : 2015-11-20
  •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다산로 234 (밀스튜디오빌딩 4층)
  • 대표전화 : 02-326-3600
  • 팩스 : 02-326-2270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종석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 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김선희 02-0326-3600 ktnews@ktnews.com
  • 한국섬유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한국섬유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ktnews@ktnews.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