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유로 패션가] 플라터너스 대표, 홍경숙氏 外
[섬유로 패션가] 플라터너스 대표, 홍경숙氏 外
  • 취재부 / ktnews@ktnews.com
  • 승인 2015.06.26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라터너스 대표, 홍경숙氏
▲동광인터내셔날(대표 이재수)이 캐주얼 ‘애드호크’를 전개 중인 자회사 플라터너스 신임대표에 홍경숙 씨를 영입했다.
홍 대표는 캐주얼 복종 디자이너로 활동한 인물로 2013년까지 ‘애드호크’ 상품기획총괄 부장으로 근무했다.

블랙야크, 키즈맘 2기 모집

▲블랙야크(회장 강태선·사진)가 오는 7월5일까지 ‘블랙야크 키즈맘 2기’를 모집한다. 아이들의 창의적인 야외활동에 관심이 많은 5세에서 11세 사이의 자녀를 둔 주부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 블랙야크 블로그를 통해 비밀 댓글로 신청하면 된다. 발표는 7월 8일 예정.

팰, 사무실 이전
▲팰(대표 최영재)이 성수동에서 다시 휘경동으로 사무실을 이전했다. 이전 주소는 서울시 동대문구 휘경동 281번지 오프로드 빌딩이다.

크록스키즈, 온라인 서포터즈 모집

▲패블러스피앤제이(대표 최기영)의 ‘크록스키즈’가 오는 6월 말까지 온라인 서포터즈 그룹 ‘펀프렌즈(FUN FRIENDS)’를 모집한다. ‘펀프렌즈(FUN FRIENDS)’는 고객들과의 소통의 폭을 넓히고, 브랜드를 좀 더 친밀하고 쉽게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5세 이상 12세 이하의 자녀를 두고 온라인 활동이 활발한 부모라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다. 서포터즈로 선정되면 7월 6일부터 약 4개월간 ‘크록스키즈’ 브랜드를 다양한 미션을 통해 홍보하게 된다. ‘크록스키즈’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crocsapparel)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