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유로 패션가] 블랙야크, 광복 70주년 독ㄷ도 퍼포먼스 外
[섬유로 패션가] 블랙야크, 광복 70주년 독ㄷ도 퍼포먼스 外
  • 취재부 / ktnews@ktnews.com
  • 승인 2015.08.17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야크, 광복 70주년 독도 퍼포먼스

▲블랙야크(대표 강태선·사진)가 광복 70주년을 맞아 진행한 독도 퍼포먼스에 성공했다. 이 회사가 후원하고 있는 스카이다이빙 국가대표팀 루키는 지난 11일 독도 상공에서 광복 70주년 퍼포먼스를 펼쳤다.


전승제 氏, 블랙야크 상무
▲전승제 (주)제이피 코리아 크리에이티브 대표가 8월초 블랙야크 상무이사로 취임했다. 전 상무는 블랙야크에서 글로벌사업본부장을 맡아 이분야의 소재 및 연구개발 등 주요업무를 맡는다.

BNX, 이우형 이사 영입
▲아비스타(대표 김동근)의 ‘BNX’에 이우형 이사가 영업 총괄을 맡아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는다. 21년간 롯데백화점에서 근무한 이우형 이사는 최근까지 밀레 영업부를 책임졌었다.

CEO 조찬포럼, 27일 르네상스호텔
▲제47회 Tex+Fa CEO 조찬포럼이 이달 27일 르네상스호텔에서 열린다. 이날 서울대학교 주경철 교수는 ‘글로컬(Glocal) 시대의 문화’를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코오롱스포츠, 하반기 모델은
▲코오롱스포츠가 가을겨울을 함께할 모델 발표를 앞두고 언박싱(Unboxing)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참여자 수가 많을수록 모델 이미지가 보여지는 방식으로 온라인에서 펼쳐진다. 오는 19일까지 코오롱스포츠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진행된다. 이벤트 당첨자 1등에게는 키퍼 자켓(누빔 스타일)커플용과 모델 사인 폴라로이드가 제공된다.

김명호 대표, 장녀 결혼

▲김명호(전(前) 한국패션협회 상근 부회장, 전 패션그룹형지 사장·사진)씨의 장녀 지선양이 오는 22일 토요일 12시 서울 더 팔래스 호텔 LL 그랜드 볼룸에서 신랑 임원섭 군과 화촉을 밝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