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유로 패션가] 블랙야크, 크루 라이프 북 공개 外
[섬유로 패션가] 블랙야크, 크루 라이프 북 공개 外
  • 취재부 / ktnews@ktnews.com
  • 승인 2015.10.06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야크, 크루 라이프 북 공개

▲블랙야크(대표 강태선·사진)의 ‘블랙야크’가 브랜드 캠페인 ‘세상은 문 밖에 있다(이하 세.문.밖)’를 스트리트 라이프로 재해석한 2015 FW 라이프스타일 북 ‘크루 라이프(CREW LIFE)’를 공개했다.블랙야크는 이번 라이프스타일 북에 스트리트에서 즐기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소개하고 그에 적합한 기능성이 담긴 아이템을 여러 스트리트 브랜드와 믹스매치해 선보인다. 북에는 스포츠블루 라인 모델 육성재, 언프리티랩스타 2의 래퍼 안수민이 스케이트 보드 크루들과 함께 즐기는 아웃도어 정신을 ‘크루라이프’에 담았다.

제로투세븐, 안경화 상무 영입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이 ‘알로앤루’, ‘섀르반’, ‘알퐁소‘, ‘포래즈’ 등 의류사업부 총괄에 안경화 상무<사진>를 영입했다. 안 상무는 베이비또와 마모스 디자인실에서 근무, 2000년부터 13년간 모아베이비 디자인실장, 이사, 전무를 거쳐 대표이사까지 역임했다. 지난 9월까지 한세드림에서 ‘모이몰른’ 브랜드를 총괄한 바 있다.

제로투세븐, 사무실 이전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이 지난달 20일 서울시 마포구 상암산로 76 (상암동, YTN뉴스퀘어 17층)으로 사무실을 이전했다.

슈마커, 사무실 이전

▲슈즈멀티숍 슈마커는 최근 사무실을 삼성동에서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306 카이트타워 7층으로 옮겼다. 전화번호와 팩스는 종전과 동일하다.

ABC마트코리아, 사무실 이전
▲슈즈멀티숍 ABC마트코리아가 최근 사무실을 강남 논현동에서 을지로로 이전했다. 주소는 중구 을지로 100 파인에비뉴 B동 21층이다. 02-3484-9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