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유로 패션가] 노라노, 보관문화훈장 수훈 外
[섬유로 패션가] 노라노, 보관문화훈장 수훈 外
  • 취재부 / ktnews@ktnews.com
  • 승인 2015.10.30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라노, 보관문화훈장 수훈

▲노라노 디자이너<사진>가 지난달 29일 2015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에서 보관문화훈장을 수훈했다. 대중문화예술상은 예술인들의 사회적 위상을 높이고 노력과 성과를 격려하기 위한 정부 포상제도로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시상식이다.

패션랜드, 박경선 이사 재영입

▲패션랜드(대표 최익)가 ‘클리지’에 박경선 이사<사진>를 재영입했다. 박 이사는 진도모피를 시작으로 제일모직, 대현, 연승어패럴, 동광인터내셔날 등 다년간 여성 영 캐주얼 시장에 잔뼈가 굵은 인물이다. 최근에는 영 스트리트 브랜드 ‘에스티프렌치’를 런칭하기도 했다. 박 이사는 ‘클리지’ 런칭멤버로 초기 시장 진입에 일등공신으로 지난 10월19일부터 다시 합류해 제2도약을 도모하기로 했다.

너트클럽, 신규 골프 파르보니 런칭

▲너트클럽(대표 한수석·사진)이 ‘피가로스포츠’ 외에 신규 골프 브랜드 ‘파르보니’를 런칭한다. 내년 S/S부터 본격 전개할 방침이다.

효성, 마포구 500세대에 ‘사랑의 쌀’
▲효성은 지난달 28일 마포구 독거노인 등 차상위 계층에 ‘사랑의 쌀’ 20kg짜리 500포대를 전달했다. 마포구청 협조로 차상위 계층 500세대를 선정해 경남 함안군 군북농협에서 구입한 쌀을 임직원들이 직접 전했다. 효성은 지난 2006년부터 매년 본사가 위치한 마포구에 거주하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랑의 쌀을 지원하고 있다.

꼬망스, 여주에 신물류센터
▲꼬망스(대표 김성건)가 연내 경기도 여주에 3500여 평 규모의 물류 센터를 신축한다. 신 물류는 서여주 IC 인근이며 전자동화 시스템의 첨단 설비를 갖추게 될 예정이다.

비에프엘, 본사 사옥 이전
▲비에프엘(대표 곽민호)가 지난달 29일 본사 사옥 이전 오픈식을 진행했다. 신 사옥 주소는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진벌로 52 BFL타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