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유로 패션가] 서울대 패션산업최고경영자(AFB) 과정 4일 수료식 外
[섬유로 패션가] 서울대 패션산업최고경영자(AFB) 과정 4일 수료식 外
  • 취재부 / ktnews@ktnews.com
  • 승인 2015.11.04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대 패션산업최고경영자(AFB) 과정 4일 수료식

▲지난 4일 서울대학교 패션산업 최고경영자(AFB) 과정 15기(회장 진영식 충남섬유 대표·사진) 64명이 수료식을 가졌다.

제이에프어패럴, 이재원 전무 기용

▲제이에프어패럴(대표 주성환)이 ‘패스타임 뉴욕’ 총괄에 이재원 전무<상무>를 영입했다. 이 전무는 제일모직 빌트모아, 톰보이, 지에스지엠 등에서 근무한 바 있으며 아웃도어 업체 젯아이씨, 라페스포츠에서 총괄 본부장을 지냈다.

헤드, 스키웨어 프로젝트 팝업

▲코오롱FnC(대표 박동문·사진)의 ‘헤드’가 5일 틸만 라우트바흐와 콜라보레이션한 스키웨어 프로젝트 X 팝업 매장을 연다. 프로젝트 X는 지난달 출시, 온라인 예약판매를 진행 중이며 오는 22일까지 오프라인 팝업 매장에서 판매한다. 행사는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오후 2시부터4시까지 진행된다.

엠엘비, 몬스터 자켓 출시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의 ‘엠엘비’가 스트리트 무드가 감도는 ‘몬스터 자켓’을 출시했다. ‘몬스터 자켓’은 엠엘비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스타디움 자켓 중에서도 프리미엄 라인이다. 커브캡, 볼캡과 스타일링 하기 좋다.

이번 시즌에는 브랜드 고유의 스트리트 감성이 더해진 디자인과 업그레이드 된 소재로 스타일과 착용감은 물론 보온성까지 갖춘 것이 특징. 특히 팔 라인에 부드러운 맥스킨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높였으며 스트리트한 요소를 더해주는 와펜으로 유니크한 매력을 자랑한다. 가격은 26만9000원.

엠엘비 마케팅 담당자는 “매 시즌 야심 차게 출시하고 있는 몬스터 자켓은 가을부터 겨울까지 활용도 높은 아이템으로 남녀 모두에게 인기가 높다”며 “특히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 때문에 커플룩으로 제격”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