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유로 패션가] 해피랜드, 육아용품 아이디어 이벤트 外
[섬유로 패션가] 해피랜드, 육아용품 아이디어 이벤트 外
  • 취재부 / ktnews@ktnews.com
  • 승인 2015.11.06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피랜드, 육아용품 아이디어 이벤트

▲해피랜드 F&C(회장 임용빈·사진)가 육아용품 아이디어 제안 이벤트 ‘엄마의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제안해주세요!’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해피랜드F&C 홈페이지와 공식카페 ‘파파&마마’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해피랜드F&C 상품교환권을 최대 30만 원까지 증정한다.

아가방, 티몰·타오바오 입점

▲아가방앤컴퍼니(대표 이원재·사진)의 ‘아가방’이 알리바바 그룹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티몰’과 ‘타오바오’에 입점했다. 이번 티몰과 타오바오입점은 아가방앤컴퍼니의 모기업인 중국 랑시그룹과 알리바바그룹 간의 전략적 파트너쉽 체결을 통해 진행됐다.

네파, 홈플러스 고객 초대전

▲네파(대표 박창근·사진)가 4일까지 홈플러스 월드컵점에서 고객 초대전을 펼쳤다. 지난달 29일부터 진행된 행사로 최대 80%가량 세일된 가격으로 판매했다. 한편 네파는 지난 10월에 본사에서 대규모 패밀리세일을 진행한 바 있다.

트렉스타, BISS에 코브라 시리즈 전시

▲트렉스타(대표 권동칠·사진)가 7일 성료한 제 15회 부산국제신발전시회(Busan International Shoe Show: BISS)에 밀리언셀러 등산화 코브라 시리즈를 전시했다. 전시회에서 상하좌우 전 방향의 투습력을 높인 ‘코브라 GTX 서라운드’를 비롯해 ‘코브라 워킹’, ‘코브라 레이서’ 등 인기 코브라 시리즈를 선보였다.

어스본, 어린이 포토 컨테스트
▲액티비티북 브랜드 ‘어스본’이 어린이 포토 컨테스트를 연다. 11월 한달 간 어스본코리아카페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4~7세 어린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본사 내부 심사와 카페 의견을 반영해 선발한 30명의 어린이에게는 본선 진출 기회와 어스본코리아에서 준비한 선물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