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블리, 오프라인 매장 오픈 박차

국내외 시세 확장

2018-08-17     나지현 기자

부건에프엔씨(대표 박준성)의 ‘임블리·블리블리’가 현대백화점 신촌점에 국내 15번째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 이번 오픈은 현대백화점으로는 임블리와 블리블리의 첫 매장이다. 브랜드 주 타겟층인 2030대 젊은 층이 모임 및 쇼핑을 즐기는 장소인 신촌이라는 점에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워너비 패션 스타일을 선도하는 임블리 의류 제품 뿐만 아니라 시그니처 뷰티 브랜드인 블리블리 전 상품도 함께 입점된다. 특히, 최근 임블리 시그니처 뷰티브랜드 블리블리가 SNS 대란템, 화제의 뷰티템으로 각종 미디어 매체사에서 주관하는 어워드에서 수상 할 뿐만 아니라 유명 면세점에서 해외 명품브랜드를 제치고 베스트 1위를 차지해 상승세다.

면세점에서 꼭 사야하는 아이템으로 손꼽히며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더불어, 오픈을 기념하여 선착순 럭키백 이벤트, 타임 할인 쿠폰 및 구매 금액 별 사은품 증정의 풍성한 혜택과 SNS 포토 이벤트가 함께 진행 될 예정이다.

한편, 임블리·블리블리는 이달 24일 신세계백화점 동대구점, 9월 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일본 신주쿠에 위치한 루미네2에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다.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성공적으로 확장을 이어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