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벳블랑' 위례 스타필드 시티 신규 매장 오픈

2018-12-19     나지현 기자

지엔코(대표 김석주)가 전개하는 패션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벳블랑'이 위례 스타필드 시티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12월14일 위례신도시에 첫 선을 보인 위례 스타필드 시티는 복합쇼핑문화공간으로 송파구, 하남, 성남시 등 세 곳의 행정구역이 걸쳐 있어 대형 상권을 기대해볼 수 있다. 위례 스타필드 시티 오픈과 함께 코벳블랑도 함께 입점해 총 매장은 14개점을 운영하게 된다.

코벳블랑은 주요 메가숍 13개점을 운영하며 전년대비 매출이 크게 성장, 시그니처 아이템인 원피스와 경량 패딩은 스타들의 협찬 러브콜로 완판 및 리오더 행진이 이어지고 있다.

김세권 코벳블랑 사업부장은 “위례 스타필드 시티는 지역 맞춤형 성격이 강하고 원스톱 쇼핑을 할 수 있는 크기와 구성을 갖추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클 것으로 보인다”며 “올 추동부터 2535세대들을 겨냥한 의류 아이템과 라이프스타일 소품이 위례 지역 특성인 젊은 부부 타겟으로 적절해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한편, 코벳블랑 위례 스타필드 시티 그랜드 오픈 프로모션으로 10만 원 이상 구매 시부터 구매 금액별 사은품으로 라이프스타일 소품을 선착순 300명에게 증정한다. 크리스마스 기념 12월23일~25일, 3일간 구매금액별 금액할인권 최대 6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