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키즈, 에코야기 윈터캠프 진행

2019-01-30     이영희 기자

블랙야크(대표 강태선)의 키즈 전용 아웃도어 ‘블랙야크키즈’가 EBS 예능프로그램 ‘4남매쇼'와 연계, 1박2일 자연생태 체험 캠페인 ‘에코 야키(ECO YAKi)’ 윈터캠프를 진행한다. 에코 야키는 ‘환경을 보호하고 사랑하는 어린이’라는 뜻으로 아이 스스로 환경을 생각하고 자발적으로 환경보호에 앞장설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주요 목적이다.

이번 에코야키 윈터캠프는 2월 21일에서 22일까지 1박 2일간 EBS 예능 프로그램 ‘4남매쇼’ 연계하여 실제 촬영지였던 경기도 양평 보릿고개 마을 일대에서 진행된다. 또한 미취학 아동계의 아이돌 번개맨과 번개걸이 함께해 아이들의 흥미와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ECO YAKi’ 윈터캠프는 2019년 초등학교 입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블랙야크키즈 신학기 가방을 구매한 후 취학통지서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한 후 2월 10일까지 블랙야크키즈 인스타그램에 참여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단, 사진을 올릴 때 #블랙야크키즈 #에코야키윈터캠프 #4남매쇼 해시태그를 게재해야 참여확인이 된다. 이번 ‘ECO YAKi’ 윈터캠프 첫 번째 주제는 ‘노 플라스틱’ 으로, 참가자 전원에게는 특별 제작된 ‘ECO YAKi 텀블러’를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