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아울렛, 2019 헬리녹스 전시회서 신제품 공개

2019-03-14     정정숙 기자

마리오아울렛에서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 동안 ‘2019 헬시녹스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마리오아울렛 1관과 2관 사이에 위치한 마리오 광장에서 헬시녹스의 2019년 신제품 텐트 라인업이 공개될 예정이다.

헬시녹스의 기존 텐트 라인업인 ‘노나돔 4.0 타프’와 ‘노나돔 4.0 베드룸’, ‘렉타 3.5’ ‘브이타프’ 외에 5가지의 ‘택티컬(Tactical)’ 라인 신제품이 이번 전시회를 통해 처음 소개된다.

‘택티컬 어택’은 사용인원에 따라 1인용인 ‘솔로(Solo)’와 2인까지 사용이 가능한 ‘1.5P’ 등 2가지로 출시된다. 택티컬 어택 텐트는 3레이어 원단을 사용해 일반적인 싱글월 구조의 텐트보다 결로현상이 덜한 것이 특징이다. 바람에 매우 강한 구조로 설계돼 내풍성이 강하다. 

‘택티컬 필드’는 ‘4.0’ 제품과 ‘6.0’ 제품 2가지 크기로 출시된다. 이 제품은 공간의 활용을 극대화한 설계로 8~10명이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공간이 넉넉하다. 구조 상 타프나 쉘터로 사용하기에도 좋다. 피그먼트 코팅 처리된 원단을 사용해 내부가 시원하다. 특히 ‘택티컬 필드 6.0’ 텐트는 지난해 세계적인 디자인 공모전 중 하나인 ‘레드닷 디자인어워드’에서 특별상을 수상했다.

한편 온라인인몰인 ‘마리오몰(Mario-mall)’은 봄맞이 그랜드 오픈행사로 ‘설레는 봄!, 쇼핑해 봄!’ 이벤트를 연다다. 마리오몰 이번 행사는 연합기획전으로 연다. 봄 상품을 최대 85% 할인한다. ‘틸버리’, ‘JJ지고트’, ‘조이너스’, ‘꼼빠니아’ 등 여성의류 브랜드와 지이크 등 남성의류 브랜드, ‘아디다스’ 등 스포츠 브랜드, ‘트윈키즈’ 유아동 브랜드, 캐주얼, 제화 잡화 등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