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시오르, 여성고객 겨냥한 FW 수주회

2019-03-15     정정숙 기자

브랜드랩(대표 민복기)이 전개하는 리얼 벌커나이즈드 슈즈브랜드 ‘엑셀시오르’는 FW시즌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고객과 만난다. 지난 5일, 6일 양일간 신수동 왓코(WATCO) 플래그십스토어에서 2019 F/W 시즌을 선보이는 홀세일즈 미팅을 펼쳤다.

엑셀시오르가

19FW시즌에는 인조이 더 프리즘(Enjoy the Prism) 컨셉으로 ‘버라이어티(Variety)’한 엑셀시오르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프리즘에 통과된 다채로운 빛에 착안해 스타일, 디자인, 소재면에서 다양화 한 제품을 선보였다. 18FW 시즌 많은 인기를 끌었던 볼트 프라임 시리즈가 새로운 2번째 버전으로 출시 될 예정이다. 매 시즌 기대가 집중되는 볼트 시즈널 컬러도 선보일 예정이다.

엑셀시오르 19FW는  인트로(Intro), 히스토리(History), 컨셉(concept) 등 7가지 카테고리에 총 46 스큐(SKU)를 전개할 예정이다. 트윌 코튼, 벨벳, 가죽 소재로 다양화하고 새로운 디자인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엑셀시오르는 여성고객들을 위한 라인에 집중할 계획이다. 볼트 코듀로이팩, 볼트 플랫폼, 볼트 벨벳 등을 출시해 여심을 저격한다. 이 외에도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의 아웃솔과 어퍼를 탑재한 ‘볼트 크루저’ 및 워크맨, 해리스트위드 라인들도 19FW시즌의 다채로움을 더할 전망이다.

올해는 해외시장 진출도 늘린다. 현재 영국, 이탈리아, 홍콩, 대만에 진출해 있다. 3월 중 태국 전역에 위치한 멀티샵 ‘YEAH!’를 통해 진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