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그룹형지, ‘우리가족 인생 샷 프로젝트’ 진행

전국 1000여개 매장 구매 고객대상 자동응모

2019-05-16     이영희 기자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우리가족 인생 샷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달 말일까지 여성복 크로커다일레이디, 샤트렌, 올리비아하슬러의 전국 1000여개 매장에서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 응모가 되는 프로젝트이다.

우선 패션그룹형지는 16일  300여 가구를 선발 촬영 쿠폰을 발송했다. 300여명에게 가족사진 촬영쿠폰을 증정하고 중형액자 1개를 무료로 제작해 준다. 또 인화한 사진은 파일로도 제공한다. 실제 사진 서비스금액은 20만원 상당이다. 5월 중하반기에도 구매 고객가운데 300여명의 고객에게 우리가족 인생샷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패션그룹형지가 ‘전국 사랑이야기사진협동조합’과 제휴를 맺고 진행한다. 당첨고객은 전국 19개 사랑이야기 스튜디오에 사전 예약 후 방문해서 무료가족사진 촬영 및 액자제작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서비스 이용기간은 9월 30일까지이다.

또 패션그룹형지는 3대 5인 가족을 ‘가족 모델’로 선발했다. 가족모델로 선발된 1팀은 가족사진 촬영 쿠폰 및 액자제작 서비스 외에도 가족 전원에게 촬영의상을 제공하고 100만원 상당 상품권도 증정한다.

이 가족촬영의상은 크로커다일레이디, 샤트렌, 올리비아하슬러와 계열사 형지I&C의 예작, 본 그리고 에스콰이아, 영에이지 브랜드의 구두 중에서 제공하고 촬영 영상은 형지몰 등에서 5월말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