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지선정 2019 Best of Best 20] 패션그룹형지 ‘크로커다일레이디’ - 국민 여성캐주얼 브랜드로 위상 굳혀

2019-06-28     이영희 기자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의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여성 어덜트캐주얼 시장의 개척자이자 선두주자로 이미지가 각인됐다. 30~40대 이상 여성을 겨냥한 캐주얼 틈새시장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적이고 트렌디한 스타일로 여성캐주얼 부문 1위, 국민 브랜드로 위상을 굳혔다.

지역 밀착형의 대리점 유통, 합리적 가격, 고품질의 세련된 디자인이 자연스레 고객층과 소통하는 매개가 되고 있다. 여성의 체형을 파악하고 결점과 불편성을 커버하는 기술력으로 자연스런 핏과 착장감을 보장하고 있다.

크로커다일레이디

트렌드를 추구하되 과하지 않고 다양한 스타일과 코디를 유도함으로써 고객들이 부담없이 소통하고 신뢰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시대적 마켓 흐름에 부합해 일상과 여가에도 범용성있게 활용할 수 있는 아웃도어, 스포츠, 캐주얼 영역의 제품라인을 개발했다.

루비 & 비즈라인, 스포츠 라인, 액세서리 등  ‘크로커다일레이디’ 매장안에서 머리끝에서 발끝까지 모두를 해결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도 충족시키고 있다.

2019년 패션과 활동성을 모두 잡는 컴포트 팬츠 등 전략상품을 비롯 쿨비즈, 트래블, 바캉스 라인 등 시즌과 트렌드에 발맞춘 기획으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