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 호주 라이프스타일 ‘써니라이프 키즈’ 국내 단독 런칭

2019-07-04     정정숙 기자

유아패션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가 호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써니라이프 키즈(SUNNYLIFE Kids)’를 국내 단독 런칭했다. 아가방앤컴퍼니가 선택한 써니라이프 키즈는 미국과 유럽, 휴양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호주의 대표적인 여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SNS와 패션 화보를 통해 스타일리시한 브랜드로 인지도가 높다.

지난 1일부터 선보인 써니라이프 키즈 제품은 동심을 자극하는 디자인, 생동감 넘치는 컬러 조합이 다채롭다. 유럽과 미국의 안전 기준을 준수한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아가방앤컴퍼니가 공식 수입하는 제품들은 국내 어린이 제품 안전 기준인 KC 안전 확인을 모두 완료했다. 제품 패키지에 부착된 정품 인증 스티커를 통해 구분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 중 써니라이프 키즈 ‘유아 풀장’은 워터멜론과 플라밍고의 시선을 사로잡는 두 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내구성 높은 PVC 소재로 아이가 기대거나 눌러도 안전하다. 엠보싱 처리된 바닥면은 충격을 완화하고 미끄러움을 감소시킨다. 패키지 안에는 손상된 부위를 수리할 수 있는 패치가 들어있어 제품 보수가 가능하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유아풀장을 포함한 신제품 외에도 다양한 라인업으로 상품군을 확대할 예정이다.

써니라이프 키즈 담당자는 “다양해진 소비자 취향을 고려해 SNS 상에서 인지도가 높은 써니라이프 키즈를 국내 단독 런칭하게 됐다”며 “이번 런칭을 통해 자사 제품 카테고리를 다각화하고 수입제품에 대한 안전성을 강화했다”고 말했다.

한편 공식 온라인몰인 넥스트맘과 스토어팜에서는 오늘부터 7일까지 5일간 런칭 기념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써니라이프 키즈의 전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