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미, ‘새로운 백팩을 만나다’…가심비·개성 백팩 총망라

2019-10-02     정정숙 기자

미국의 트래블 브랜드 ‘투미(TUMI)’는 백팩 프로모션 ‘새로운 백팩을 만나다 (Find Your Backpack)’를 오는 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시그니처 상품인 알파3(Alpha 3) 백팩과 미니멀한 알파 브라보(Alpha Bravo) 백팩, 여성용 보야저(Voyageur) 백팩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알파3 백팩은 투미(TUMI)의 기능성과 고성능 소재 등 투미를 대변하는 모든 시그니처 요소를 갖췄다. 알파 브라보 백팩은 견고한 내구성과 다양한 포켓 구성으로 실용성이 돋보이는 상품이다. 여성용 보야저 백팩은 유틸리티 요소와 페미닌한 디자인을 크로스 오버해 투미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투미 관계자는 “투미에서는 일반 백팩보다 가격은 비싸지만 심리적 만족감을 완벽하게 충족시켜 주는 일명 ‘가심비’ 높은 백팩부터 직장과 학교 어디서든 자신의 개성을 자연스럽게 드러낼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의 백팩을 선보인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동안 백팩을 포함해 60만원 이상 구매 시 알루미늄 카드 케이스를 증정한다. 카드 케이스는 투미의 프리미엄 캐리어 컬렉션인 19 디그리(Degree) 디자인에서 영감 받아 제작됐다. 투미의 다양한 백팩 컬렉션은 전국 투미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