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아울렛, 온가족 크리스마스맞이 겨울 패션 쇼핑 명소

2019-11-29     정정숙 기자

마리오아울렛(대표 홍성열)에서 오늘(29일)부터 12월 5일까지 ‘크리스마스맞이 스페셜 이벤트’를 연다. 이번 행사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스키/보드 시즌 특별전’과 ‘미샤 시즌 오프’ 및 ‘블랙 ABC 데이’를 선보인다.

마리오아울렛 1관 1층에 위치한 ‘미샤(MICHAA)’는 시즌오프 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한다. ‘구호(KUHO)’, ‘모조에스핀’, ‘루이까또즈’에서는 각각 최대 40%까지 할인된 상품을 선보인다. 1관 1층의 ‘쉬즈미스(SHESMISS)’에서는 오리털 패딩과 코트를, 니트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블랙마틴싯봉’에서는 핸드백 전품목을 최대 40%까지 할인한다.

1관 6층의 대행사장에서는 ‘스키/보드 시즌 특별전’이 열려 ‘데상트’, ‘폴제니스’, ‘피닉스’, ‘골드윈’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폴제니스’는 상의와 하의를 균일가 판매한다. 이외에 동 행사장에서는 ‘남성 정장 브랜드 대전’도 열려 ‘코모도’, ‘지오송지오’, ‘리버클래시’의 정장 제품들을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마리오아울렛의 야외행사장인 마리오광장과 마르페광장에서는 ‘트루젠’과 ‘바쏘옴므’의 정장과 캐시미어 코트를 균일가로 선보인다. 아웃도어 다운 특집전으로 ‘K2’, ‘밀레’, ‘아이더’, ‘컬럼비아’ 등의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마리오아울렛 3관 4층의 ‘ABC마트’에서는 ‘블랙 ABC 데이 이벤트’가 열린다. ABC마트의 전 품목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하며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은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마리오아울렛은 오는 29일부터 12월 1일까지 3일간 당일 1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마리오 농장쌀’을 사은 선물로 증정한다. 11월까지 연천 허브빌리지 펜션 숙박권을 증정하는 경품 대축제 또한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