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그라이슨, 가장 빛나는 순간 ‘2019 홀리데이 에디션’

2019-12-09     정정숙 기자

뉴욕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조이그라이슨(Joy Gryson)’은 연말연시를 맞이해 2019 홀리데이 캠페인 ‘브릴리언트 모멘트 위드 조이(Brilliant Moment with JOY)’를 공개했다. ‘브릴리언트 모멘트 위드 조이’는 소중한 순간에 자신을 돋보이게 연출해 줄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핸드백 3종과 스페셜 기프트 ‘조이 이어링(Joy Earring)’을 선보인다.

‘나오미 벨벳(NAOMI VELVET)’, ‘아그네스(AGNES)’, ‘루비(RUBY)’ 홀리데이 에디션 핸드백은 잦은 연말연시, 세련되고 품위 있는 파티룩을 완성할 수 있다. 나오미 벨벳은 조이그라이슨의 시그니처 아이템을 벨벳 소재로 제작해 시크하고 섹시한 분위기를 더해준다. 아그네스는 천연 양가죽 소재로 고급스럽다. 퀼팅 체인백 스타일로 여성스럽고 도시적인 매력을 선사한다. 루비는 최상급 이탈리아 소가죽 소재와 양가죽을 사용해 특유의 빈티지한 감성이 돋보인다. 크로스백과 토트백 2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홀리데이 기프트로 선보이는 ‘조이 이어링(Joy Earring)’은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뉴욕 클래식 감성을 담아 영원한 여성의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조이그라이슨의 시그니처 장식인 ‘루프(Loop)’ 장식에서 영감을 받아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에 여성스러운 곡선미를 살렸다. 

조이그라이슨은 연말연시를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지난 6일부터 백화점 매장에서 홀리데이 에디션인 ‘나오미 벨벳’, ‘아그네스’, ‘루비’ 핸드백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조이 이어링’ 교환권과 함께 홀리데이 스페셜 키트를 증정한다. 오는 15일까지 10일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홀리데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