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스, LF 온·오프라인 유통망서 소비자 저격

2020-03-24     정정숙 기자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미국 토털 슈즈 브랜드 ‘탐스(TOMS)’는 2020년 봄·여름 신제품을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통해 본격 선보인다고 오늘(24일) 밝혔다.  

LF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과 롯데백화점 본점 및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있는 슈즈 편집샵 라움에디션 매장에 입점하고 2020년 봄·여름 시즌 제품 판매를 시작한다. 3월 24일부터 4월 중순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 지하 1층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새롭게 진화한 탐스 제품력을 소비자들에게 적극 알린다는 계획이다. 

탐스는 올 봄 대표 아이템인 ‘알파가타(ALPARGATA)’ 슬립온에서 착용감을 업그레이드시킨 ‘알파가타 3.0’을 주력으로 선보인다. 가볍고 물에 강한 EVA(Ethylene-Vinyl Acetate) 소재를 바닥창에 적용했다. 접지력과 탄성효과가 뛰어난 러닝화에 주로 사용되는 오솔라이트(ORTHOLITE) 인솔을 접목했다. 인솔이 뺐다 붙였다 할 수 있어 상황과 목적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 외에 탐스는 화려한 로고 패턴 스니커즈, 버클 디자인 슬립온, 감각적인 뮬과 샌들을 선보인다. 동시에 키즈 라인을 강화해 편안하고 세련된 패밀리룩을 제안한다. 탐스는 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LF몰에서 3월 30일까지 제품 구매 시 10% 할인 혜택 및 무료 사이즈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