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고품격 실버주얼리 ‘마르스마크’ 런칭

12월 1일 런칭 온에어...‘마르스마크를 찾아라’ 이벤트도 

2020-12-01     이영희 기자

“남성 패션의 완성은 고품격 실버주얼리 ‘마르스마크(MARSMARK)’가 책임진다!” 고품격 남성 실버주얼리 ‘마르스마크’가 12월 1일 첫 번째 광고의 온에어와 때를 같이해 국내 주얼리 시장에 도전장을 던졌다.

(주)씨에스앤코는 20여 년간 주얼리 제조를 해온 정상급 전문 회사로 첫 번째 브랜드 ‘마르스마크’를 런칭하고 남성패셔니스타들의 니즈 충족에 나섰다. 탄탄한 노하우와 전문성을 주무기로 국내 남성주얼리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겠다는 각오다.

마르스마크는 고대 그리스, 로마 신화에서 전쟁의 신 ‘마르스(MARS)’로부터 영감을 받았으며 창과 방패의 상징성과 욕망, 갈망, 열망이라는 정신을 현대적 의미로 재해석함으로써 고품격 실버 스털링 주얼리를 지향한다.

자신만의 스타일에 대한 확고한 목표와 굽히지 않는 신념을 갖고 이 시대를 살아가는 진정한 마르스들에게 독보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마르스마크의 감각적인 첫 번째 광고는 12월 1일 공식적으로 영상이 송출됐으며 이와 때를 같이해 다양한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르스마크의 감각적인 광고는 도산공원 사거리 BMW빌딩 옥외광고, 트렌디 핫플레이스인 강남역, 홍대입구역, 역삼역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유튜브, 네이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비즈 광고로도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들이 마르스마크 광고를 만났을 때 이를 캡처하거나 촬영해 ‘마르스마크를 찾아라’이벤트에 응모하면 1등에게는 100만원 상품 구매권이 주어진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18일부터 진행되며 자세한 안내는 마르스마크의 홈페이지(www.marsmark.com)와 인스타 그램(marsmark -official)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