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키즈’ 방한슈즈로 따뜻한 겨울맞이

‘꾸미 부츠·푸퍼 로우 슈즈’ 2종 출시

2020-12-09     이영희 기자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가 전개하는 휠라키즈가 올겨울 방한 슈즈 ‘꾸미 부츠’와 ‘푸퍼 로우 슈즈’2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성장기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을 위해 움직임도 편하고 가벼우며 따뜻하게 신을 수 있도록 패딩 소재를 접목했다. 여기에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실용성도 더했다.

키즈

꾸미 부츠는 젤리처럼 푹신한 쿠셔닝과 탄력 있는 착화감을 제공, 연약한 아이들 발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측면에는 큐브 디테일을 담았고 뒷부분은 U자형으로 살짝 낮게 설계해 신고 벗기에도 편안하다. 파스텔톤 그린, 레드 색상 포인트의 화이트 부츠, 그레이 포인트의 블랙 부츠 두 가지로 출시됐고 사이즈는 150~200mm까지 10단위로 가격은 5만9000원으로 책정했다.

키즈

‘푸퍼 로우 슈즈’는 나일론 누빔 패턴과 패딩 소재 겉감에 기모안감으로 따뜻하고 푹신한 착화감이 장점이다. 슬립온 디자인이라 실내용 슈즈로도 좋고 무게가 가벼워 활동적이다. 미끄럼 방지를 위해 F로고를 포함한 패턴 디테일을 신발 바닥에 적용했다.

아웃솔에는 휠라 로고 패턴을, 신발 뒤꿈치에도 로고 테이프 리본 고리를 부착,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준다.

핑크, 블랙·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170~210mm와 발이 큰 아이들을 위해 220~230mm(10단위) 두 타입으로 구분해 출시했다. 가격은 각각 4만5000원, 4만9000원이다. 휠라 키즈 윈터 슈즈 2종은 휠라 공식 온라인스토어 및 전국 휠라키즈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