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앵글,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MZ 영골퍼 공략

2020-12-15     정정숙 기자

와이드앵글(대표 정영훈)의 북유럽 감성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은 영골퍼가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르면서 경쟁력 강화를 위해 온라인 전용 상품을 선보인다. 온라인 전용 상품은 언택트 트렌드 확산과 지속적으로 유입되는 영골퍼 타겟을 공략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젊은 MZ세대를 공략한 만큼 캐주얼하고 심플한 디자인과 밝은 컬러가 특징이다.

온라인 전용 상품은 ‘여성 베이직 라운드 풀오버’와 ‘남성 골조직 라운드 풀오버’ 및 변형 카라 티셔츠 등이다. 이 밖에 남성 드로즈, 여성 니삭스 등 기본 아이템을 온라인에서 볼 수 있다.

‘여성 베이직 라운드 풀오버’는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필드는 물론 일상에서 내추럴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은 라운드넥 풀오버다. 허리 옆라인에 골지 디자인을 적용해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제공한다. 신축성도 강화했다. 

‘남성 골조직 라운드 풀오버’는 단색 컬러에 굵은 골조직으로 디자인 차별화를 더한 라운드 풀오버다. 몸에 핏되는 골조직 디자인이 슬림한 몸매 라인 연출을 도와준다. 캐주얼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아우터와 매치하기 쉽다.

‘변형 카라 티셔츠’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에 카라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카라 티셔츠다.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기본 카라티 스타일로 단벌로 입거나 레이어드해 입을 수 있다. 일상과 아웃도어 활동에서 두루 착용할 수 있다. 남녀 페어 상품으로 출시돼 스크린 골프나 라운딩 데이트를 즐기는 영골퍼 커플에게 제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