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MZ 세대겨냥 새 백팩 선봬...내구성 스타일 겸비   

2021-01-20     김임순 기자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의 NBA가 MZ세대의 취향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백팩을 대거 선보였다. 실용성과 스타일을 겸비해 다양한 수납이 가능하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을 제안했다. 가방 본연의 수납과 오거나이징 기능을 한층 강화한 신상 백팩으로 ‘로고맨백팩’과 ‘멀티백팩프로’등 2종이다. 

등판은 에어메쉬 소재와 어깨끈의 쿠셔닝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 가방 본연의 기능에 꼼꼼하게 신경썼다. NBA만의 오리지널리티를 반영한 디자인으로 중·고등학생부터 대학생, 직장인들까지 자신만의 개성으로 착용할 수 있다.

‘로고맨백팩’은 고급스러운 노트북 파우치를 내장, 일반 백팩에 비해 오거나이징 기능이 특화되어 출시된 신상이다. NBA 로고 프린프 포인트, 백팩 앞 메쉬 소재를 레이어드해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다. 고기능성 소재인 코듀라(CORDURA)로 내구성은 물론 잔 스크래치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블랙과 트렌디한 라이트 카키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멀티백팩프로’는 부드러운 라운드 형태의 백팩으로 전면부에 스트링을 적용해 디자인에 포인트를 더했다. 메인 및 서브 포켓이 있어 소지품을 분리해 수납할 수 있으며 내부 노트북 전용 수납공간까지 별도 마련했다. 체스트 벨트도 있어 편안하면서도 안전한 착용감을 자랑해 데일리 가방으로 손색이 없다. 색상은 블랙, 라이트 그레이, 베이지 3가지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