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꼬르소, 올 봄은 가볍고 미니멀하게

LF, 뉴시즌 캠페인 화보 공개

2021-02-17     이영희 기자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일꼬르소(IL CORSO)’가 2021년 봄여름 컬렉션출시에 맞춰 뉴시즌 화보 캠페인을 공개했다. 일꼬르소는 이번 시즌에 유화물감을 두껍게 칠하는 미술기법인 ‘임파스토(IMPASTO)’에서 영감을 받아 시각과 촉각 등 감각적 경험을 담은 컬렉션을 선보인다.

다양한 촉감이 느껴지는 소재를 복합적으로 사용하고 볼륨감 있는 패턴과 아트워크를 적극 활용해 입체감을 강조했다.

일꼬르소의 핵심 아이템은 히든 벨티드 롱 트렌치코트로 봄에 적합한 가벼운 소재와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멋스런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보또 쥐세페(Botto Giuseppe)’, ‘지뇨네(Zignone)’ 등 이탈리아 프리미엄 원단을 사용한 간절기 셔켓(셔츠와 자켓의 합성어)부터 블랙, 카키, 베이지의 세련된 색감 중심의 스트릿 감성 바지 등 일꼬르소만의 감각으로 표현한 다채로운 아이템들을 준비했다.

일꼬르소는 2021년 봄여름 컬렉션 출시를 기념,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방문 시 기간한정 특별 할인 혜택 제공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일꼬르소의 팝업스토어는 2월 23일부터 3월 21일까지 프리미엄 편집숍 라움이스트에서, 2월 26일부터 3월 21일까지 스트릿 편집숍 어라운드더코너의 가로수길점과 잠실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