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룩 ‘마리메꼬’ 국내 런칭

신사동 가로수길 플래그십샵 오픈

2011-04-14     나지현 기자

아이디룩(대표 조승곤)이 핀란드 대표 패션·디자인 브랜드 ‘마리메꼬(MARIMEKKO)’를 국내 정식 런칭한다.

예술적이고 과감한 그래픽 패턴과 화려한 컬러 매치가 돋보이는 ‘마리메꼬(MARIMEKKO)’는 지난 15일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을 시작으로 적극적으로 국내 소비자들과 만나게 됐다.

북유럽의 스칸디나비아 무드와 대담하고 예술적인 그래픽 패턴, 화려한 컬러매치가 돋보이는 ‘마리메꼬’는 이미 전 세계 30여 개국에서 판매되며 아트적 독창성을 인정받고 있다.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핀란드 국민 브랜드로 패션, 인테리어, 생활 잡화 등 다양한 종류의 아이템을 선보인다.

자연에서 가져온 패턴과 컬러를 강조하여 주변 환경과 자연스럽게 조화되며, 핀란드 내 무공해 청정 지역에서 환경 친화적인 최고급 천연 소재와 재료만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제품을 완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전문화되고 철저한 관리 시스템과 아티스트들의 끊임없는 독창적인 텍스타일 디자인으로 확고한 아이덴티티를 가지고 있다.

일본 시장에서의 성공에 힘입어 한국에서도 성공적인 런칭을 예상하고 있는 ‘마리메꼬’는 신사동 가로수길 내 ‘갤러리 예화랑(Gallery YEH)’에서도 오는 29일 전시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