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클림콜렉트’, 스페셜 위크 프로모션 진행

겨울 아우터 판매 도모

2015-11-05     나지현 기자

패션랜드(대표 최익)가 전개하는 한국형 디자이너 SPA ‘아클림콜렉트’가 본격적인 겨울 시즌에 맞춰 겨울 아우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백화점 창립 36주년과 더불어 전국 12개점 브랜드 위크와 기타 ‘아클림콜렉트’ 전 점에서 스페셜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8일까지 겨울 아이템 일부 품목에 한해 20% 할인 및 각 매장별 롯데 단독 상품을 마련, 키즈부터 남여성복 겨울 간절기용 가디건과 코트를 50% 할인 판매하며, 티셔츠와 니트류는 2/3만원 균일가 상품으로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타일리시한 ‘아클림콜렉트’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이 외에도 이달 말까지 사용 가능한 아우터 할인 쿠폰을 핸드빌을 통해 발급, 쿠폰 지참 및 쿠폰 다운로드 사진 등을 매장에 제시하면 2015 F/W 아우터 일부 품목을 20%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구매금액별 고급 천연비누와 향초 등을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아클림콜렉트’ 영업부 김해원 이사는 “본격적인 겨울을 맞아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오는 12일 수능 이후 수험생들을 위해 겨울 아우터 할인 혜택도 제공하는 등 응원 마케팅도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 런칭 1주년이 된 ‘아클림콜렉트’는 한국형 디자이너 SPA 브랜드로 아티스틱한 감성 바탕의 유니크한 스타일이 특징이며, 현재 전국 23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