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브랜드 2016 겨울 광고 촬영 스토리] 스타들의겨울 패션 “나도 입어봐~”
[주요 브랜드 2016 겨울 광고 촬영 스토리] 스타들의겨울 패션 “나도 입어봐~”
  • 패션부 / ktnews@ktnews.com
  • 승인 2016.11.04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업계가 겨울을 맞았다. 경기 회복을 기대하기 어렵다는 전망이 팽배하지만 패션 브랜드사들은 그 어느 때보다도 분위기 전환을 위한 쇄신에 강한 의지를 보이고 있다. 빅 모델 발탁과 활발한 PPL 등을 통해 시장 선점과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브랜드의 올 겨울패션, 스타들의 멋내기가 불을 뿜는다.

우아함 담아낸 겨울 컬렉션 눈에 띄네
■ 올리비아로렌 <수애>

세정(대표 박순호)의 대표 여성복 ‘올리비아로렌’이 전속 모델 수애와 함께 2016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수애는 인기리에 방송 중인 KBS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에서 보여주는 유쾌한 이미지와는 또 다른 우아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한층 더 깊어진 미모와 분위기 속에서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코트, 패팅 재킷 등으로 고급스러운 페미닌룩을 완벽히 소화했다. 수애는 버건디 컬러의 퍼 트리밍이 돋보이는 코트에 원피스를 매치해 여성스러우면서도 단아한 매력을 뽐냈다. 부드러운 터치감이 돋보이는 심플한 실루엣의 블랙 코트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다.

또한, 은은한 그레이 컬러의 다운 점퍼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소화해 냈다. 양털 무스탕과 레더 소재가 가미된 롱 재킷에 레더 스커트와 니트를 매치해 시크한 겨울룩을 선보이기도 했다. 화보 속 수애의 코트와 패딩 재킷은 올 겨울 시즌 트렌디한 스타일 연출을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고급스러운 컬러감과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여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할 수 있다.

올겨울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하게 뽐내봐
■ 나인 <고준희>

바이와이제이(대표 김영근)의 여성복 ‘나인’의 2016 윈터 시즌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인스프레이션은 앙리 마티스의 작품에서 비롯되어 Memories & Matissse 테마로 전개되었다.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한 겨울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캠페인에서, 뮤즈 고준희는 발랄하고 유니크한 분위기로 진행했던 가을 시즌과는 달리 한층 성숙하고 고급스러운 무드로 나인의 겨울 컬렉션을 새롭게 표현해냈다.

매 시즌 모델 고준희와 컬렉션 화보를 진행하고 있는 나인은 이번 윈터 시즌에 롱 오버 롱 (long over long) 레이어드 라인에 레트로 감각을 믹스해 자연스러운 멋스러움으로 스타일을 완성했다. 코발트블루 컬러의 오버사이즈 핏 코트는 심플한 라인에 단추가 보이지 않게 이중으로 디자인되어 모던하면서 생동감 있는 컬러감으로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실루엣을 따라 자연스럽게 흐르는 듯한 핸드메이드 랩코트에 잔잔한 패턴의 프릴 롱 스커트를 매치, 페미닌하면서 스타일리시한 룩을 보여준다. 나인의 윈터 Memories & Matissse 캠페인은 전국 약 50여개의 오프라인 스토어 및 온라인 에서 공개 예정이다.

애슬레저 라이프웨어 입으니 건강미가 물씬
■ 제인코트 <경리>

튤립코리아(대표 박용준)에서 지난 10월 신규 런칭한 애슬레저웨어 브랜드 ‘제인코트’가 명품몸매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나인뮤지스 멤버 경리를 전속모델로 발탁 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경리는 건강미가 돋보이는 몸매를 과시하며 제인코트의 4가지 라인인 스포츠, 요가, 레저, 라이프스타일 룩을 선보였다. 경리는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로 레깅스와 스포츠브라, 티셔츠, 후드집업 등 다양한 아이템을 자연스럽게 소화해내며 감각적인 애슬레저 스타일을 연출했다.

‘제인코트’는 애슬레저 웨어 패션 브랜드로 일상에서도 레저활동을 즐기는 현대 여성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했다. 신축성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편안하며, 도시적 감성의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더해 운동할 때뿐만 아니라 일상 다양한 곳에서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코디가 가능하다.

제인코트 이재현 이사는 “제인코트는 자사가 오랜 기간 수영복을 제작하면서 다져온 신축성소재에 대한 노하우를 적용하여 만든 ‘엑티브 스타일리쉬 핏 웨어(Active Stylish Fit Wear) 브랜드다. 최상의 기술력과 소재를 사용하고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애슬레저 시장의 저변확대에 기여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강인하고 주체적인 여성미 어때
■리복 <래퍼 나다>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여성들의 도전을 독려하는 ‘완벽은 없다(#PERFECTNEVER)’ 캠페인을 전개하며 엠버서더 ‘나다(NADA)’와 함께한 TV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리복은 래퍼 나다의 허스키한 목소리를 통해 강인하고 주체적인 여성들을 응원하고 독려하고자 하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했다.

나다는 이번 리복의 ‘완벽은 없다’ 캠페인 광고 영상을 통해 더 나은 자신이 되기 위해 강인하면서도 주체적으로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을 그려가는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나다는 무대 밖에서 땀 흘리며 체력을 단련하는 모습과 함께 마이크를 잡고 무대 위를 누비며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을 마음껏 즐기는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여성 소비자들에게 자신감 넘치고 강인한 내면의 중요성을 진정성 있게 전달했다.

언제 어디서든 활동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이 가능한 패슐레틱(fashletic, fashion과 athletic의 합성어) 스타일의 리복 우먼스 피트니스 웨어를 입고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나다 특유의 걸크러쉬 매력을 한 층 부각시켰다.

구스 다운 입고 쾌적한 야외 활동을
■ 뉴발란스 <류승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F/W 시즌을 맞이해 새롭게 선보인 NB 프로다운과 함께 배우 류승범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류승범은 뉴발란스 프로다운을 활용한 다양한 겨울 스타일링으로 캐주얼하면서 시크한 감성을 자유롭게 표현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류승범이 입은 프로다운은 프로 선수들이 겨울철 스포츠 액티비티의 전후 웜업을 위해 입는 패딩을 모티브로 한 제품이다. 길이에 따라 숏자켓과 롱자켓 두 가지 스타일로 구성해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이 제품은 프리미엄 헝가리 구스 다운을 사용해 가볍고 보온성이 탁월하다. 광발열(Sun Shot Tech) 소재를 써 체감 온도를 높여준다. 생활 방수 및 투습 기능이 우수한 원단을 적용해 땀과 습기에 강하고 움직임이 많은 야외 활동을 할 때 쾌적한 상태를 유지해줘 기능성 및 활동성을 높였다.

활동성과 착용감 높인 스키 보드웨어 어때
■ STL <야노시호 추성훈>

지난 2일 멀티 스포츠웨어 브랜드 STL이 톱 모델 야노시호와 추성훈의 F/W 스키 보드웨어 화보를 공개했다. 야노시호는 공개된 화보에서 브라탑 위에 스키 자켓만 걸친 과감한 스타일과 시크한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자켓 속으로 드러나는 복근을 통해 톱 모델 다운 명품 몸매를 과시했다.

슬림한 핏을 살려주는 스키 팬츠 주머니에 손을 넣은 채 당당한 포즈를 연출했다. 추성훈은 당당하게 선 채로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을 짓고 있다. 파이터 다운 강렬한 눈빛으로 시선을 압도하고 있으며 오렌지 컬러의 포인트가 들어간 스키 자켓으로 스타일을 완성했다.

화보를 통해 보여준 STL의 스키 보드웨어는 불필요한 요소는 과감히 없애고 개선 시킴으로써 활동성 및 착용감을 높인 제품이다. STL은 F/W 오리지널 감성이 녹아있는 베이직한 라인에 트렌디한 캐주얼 스트릿 스타일을 더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세련되고 지적인 비즈니스 캐주얼 딱이네
■ 마인드브릿지 <주원, 설현>

TBH글로벌이 전개하는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마인드브릿지(대표 우종완)가 배우 주원, 가수 겸 배우 설현과 함께한 FW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뉴 비트(NEW BEAT)라는 주제로 비즈니스 캐주얼 패션 트렌드를 담은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이번 시즌은 레트로 무드를 세련되게 재해석하고 톤온톤 코디로 전체적으로 몸매를 슬림하게 연출하는 효과를 주며 지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두 모델이 커플룩으로 활용한 마인드브릿지의 대표상품인 다운점퍼 스톰퍼는 다운 솜털 80%, 깃털 20%, 백면 코팅 작업으로 강력한 방수, 방풍, 투습 기능을 갖췄다. 풍성한 후드 퍼와 이중 네크라인을 적용해 세련되면서 얼굴이 작아 보이는 시각적 효과를 준다.

주원과 설현은 캐시미어 코트, 오버사이즈 코트, 니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완성도 높은 겨울 패션을 제안했다. 또한 촬영 내내 마인드브릿지의 감성이 녹아드는 여유롭고 자연스러운 포즈를 자유롭게 표현하며 프로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모던 감성 허드슨 라인으로 우아하게
■ 헤지스액세서리 <설현>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도시적인 감성의 ‘헤지스 액세서리(HAZZYS ACCESSORIES)’에서 AOA 설현의 허드슨(Hudson) 라인을 선보인다.

허드슨(Hudson) 라인은 말 안장의 새들에서 영감을 얻은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헤지스 액세서리의 고유 이니셜인 H 금장 로고를 포인트로 주어 세련된 감각을 더했다. 고급스러운 소가죽 소재로 부드러운 터치감이 돋보이며 여성스러운 곡선 쉐입과 정교한 스티치 디테일로 엘레강스한 멋을 선사한다.

이 라인은 빅사이즈 호보백부터 콤팩트한 토트백, 숄더백까지 세 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 브라운, 버건디, 블랙 3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페미닌한 오피스룩부터 캐주얼한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법인명 : ㈜한국섬유신문
  • 창간 : 1981-7-22 (주간)
  • 제호 : 한국섬유신문 /한국섬유신문i
  • 등록번호 : 서울 아03997
  • 등록일 : 2015-11-20
  • 발행일 : 2015-11-20
  •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다산로 234 (밀스튜디오빌딩 4층)
  • 대표전화 : 02-326-3600
  • 팩스 : 02-326-2270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종석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 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김선희 02-0326-3600 ktnews@ktnews.com
  • 한국섬유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한국섬유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ktnews@ktnews.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