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브랜드 2017 광고 촬영 스토리 ] 스타들의 신년 패션 “나도 입어봐~”
[주요 브랜드 2017 광고 촬영 스토리 ] 스타들의 신년 패션 “나도 입어봐~”
  • 패션부 / ktnews@ktnews.com
  • 승인 2017.01.13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업계가 새로운 시대를 맞았다. 경기 회복을 기대하기 어렵다는 전망이 팽배하지만 패션 브랜드사들은 그 어느 때보다도 분위기 전환을 위한 쇄신에 강한 의지를 보이고 있다. 빅 모델 발탁과 활발한 PPL 등을 통해 시장 선점과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브랜드의 올 패션, 스타들의 멋내기가 불을 뿜는다.

올 봄 도회적 스타일링 뽐내봐
■ 씨 <나나>

신원(대표 박정주)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씨’가 나나를 전속 모델로 선정,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라일락 핑크 컬러의 커프스 셔츠에 화이트 팬츠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하면서 도회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이때 나나 특유의 세련된 이목구비와 서구적인 몸매가 화보 속 스타일링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씨 최상수 사업부장은 “나나의 시원한 이목구비와 세련되고 당당한 모습이 브랜드의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여성상과 부합해 전속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2017년 봄부터 나나와 함께 광고, 팬 사인회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씨의 감성을 전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나나는 얼마전 종영한 tvN 드라마 ‘굿와이프’에서 김단 역을 맡아 세련된 패션 감각과 뛰어난 연기로 호평을 받았다.

청청패션에 크로스백, 겨울패션 ‘짱’
■ 세인트스코트 <블랙핑크>

패션하우스(대표 한영혜)가 전개하는 가방 브랜드 세인트스코트가 뮤즈 블랙핑크와 함께한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에서 블랙핑크 멤버들은 데님 셔츠와 진, 데님 원피스 등 과감한 청청 패션으로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맘껏 뽐냈다.

이때 화사한 컬러와 세련된 쉐입이 돋보이는 크로스백을 매치해 더욱 트렌디한 겨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화보 속 블랙핑크가 착용한 가방은 ‘사라 크로스바디백’으로 입체적인 디자인에 리본 모양의 지퍼로 깜찍한 매력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다른 화보에서는 가죽 라이더 자켓, 글리터 스커트 등 독특한 아이템으로 유니크하면서 페미닌한 패션을 연출하기도 했다. 여기에 라운드 쉐입이 귀여운 디자인의 백팩을 더해 스타일 지수를 한층 높였다. 블랙핑크의 스타일에 엣지를 더해준 백팩은 ‘코니 백팩’으로, 캐주얼룩부터 여성스러운 스타일링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두루 활용할 수 있어 여대생들에게 좋은 아이템이다.

10·20대 스포츠라이프 알려요
■ 카파코리아 <몬스타엑스>

카파코리아(대표 민복기)가 아이돌 그룹 몬스타엑스를 2017년 공식 모델로 선정했다. 몬스타엑스는 2017년 가장 주목 받는 아이돌 중 하나로 화려한 퍼포먼스와 거친 남성적 매력으로 국내를 넘어 해외 팬들까지 사로잡은 7인조 아이돌 그룹이다.

다양한 화보 촬영을 통해 모델 못지않은 끼를 보여줬고, 뛰어난 운동 신경으로 체육돌로 인정받는 등 카파의 스타일과 기능성을 동시에 선보일 수 있는 최적의 모델이라는 평가다. 1월 초 진행된 첫 광고 촬영에서 멤버들은 7인 7색의 개성 있는 스타일과 함께 남다른 팀워크로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몬스타엑스와 함께한 카파의 광고는 1월 중순부터 전국의 160여개 카파 매장 및 온라인 매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카파는 몬스타엑스 모델 발탁을 통해 스포츠 라이프를 사랑하는 10대와 20대에게 자사 상품을 알리고. 글로벌 캠페인인 ‘KEEP ON KOMBAT’의 전개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맨투맨으로 나만의 스포츠 스타일을
■ 엄브로 <박재범>

데상트코리아(대표 김훈도)가 전개하는 영국 축구 헤리티지 브랜드 엄브로(UMBRO)가 박재범과 패션크루들이 함께 한 ‘Be My Bro’ 캠페인을 공개했다. 박재범은 공개된 화보 속에서 엄브로의 대표 아이템인 맨투맨과 후드를 그만의 스웨그로 소화하며 남다른 패션 감각을 자랑했다.

엄브로는 새 시즌을 맞아 브랜드 로고와 레터링을 활용한 맨투맨과 트랙탑 등 다양한 엄브로 헤리티지 아이템을 선보였다. 국내 시장에서 축구 퍼포먼스를 비롯한 다양한 영역으로 브랜드의 범위를 확대해가고 있는 엄브로는 이번 시즌 보다 다양한 아이템들로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엄브로와 박재범이 함께한 캠페인 화보와 메이킹 필름은 엄브로 공식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30세대, 거침없이 즐겨라
■ 쌤소나이트 레드 <이종석>

컨템포러리 비즈니스 캐주얼 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가 올해 글로벌 모델로 발탁한 이종석과 함께한 2017 신규 영상 광고를 공개했다.

빅 맨(Big Man) 컨셉의 이번 광고는 빠르게 변화하는 현대사회에서 혼란을 겪으며 살아가는 2030세대가 쌤소나이트 레드를 통해 자신감을 얻길 바라는 희망을 담았다. 빅 맨이 지닌 중의적 의미를 거인이라는 비주얼로 크리에이티브하게 해석했다.

‘당신은 생각보다 작지 않다(You are bigger than you think)’는 위로와 격려 메시지를 화상 합성 특수 기술 크로마키 기법으로 만든 광고 영상을 통해 흡입력 있게 전달한다.

광고에는 2017년 쌤소나이트 레드 새 얼굴이 된 배우 이종석과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신예 모델 티아나 톨스토이(Tiana Tolstoy) 등이 출연한다.

마천루만한 거인이 돼 화면에 등장한 주인공들은 빌딩 벽면에 붓으로 그림을 그리거나 뉴욕 브룩클린 브릿지를 줄타기하듯 아슬아슬하게 건너는 등 세상을 거침없이 즐기는 모습을 보여준다.

로맨틱 헤이백 들면 나는 봄의 여신
■ 빈폴액세서리 <수지>

빈폴액세서리 모델 수지가 봄을 머금고 상큼한 모습으로 돌아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액세서리가 브랜드 얼굴 수지와 함께 2017년 봄·여름 시즌 가방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화보를 지난 6일 공개했다.

화보 속 수지는 여성스럽고 도시적인 세련미를 발산하며 이번 시즌 신상백 헤이백(Hey Bag)을 들고 있다. 헤이백은 직장 여성들이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최적화된 기능과 디자인을 겸비한 멀티 웨이 숄더백이다. 이지·릴랙스 무드에 어울리는 숄더 스타일에서부터 트렌디한 토트 스타일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오늘(16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판매한다.

이번 화보는 한 해 시작을 빛내줄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스타일로 보는 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트렌치 코트, 자켓, 원피스 등 패션 아이템과 백 조화를 다양하게 선보였다. 미니멀하고 심플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가방을 매치해 봄 여신을 연상케했다.

따뜻한 봄날엔 ‘매직넘버세븐’ 신어봐
■ 슈콤마보니 <전지현>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뮤즈 전지현과 함께 2017SS 시즌 캠페인 공개와 함께 매직넘버세븐(MAGIC NO.7) 스니커즈를 출시한다.

매직넘버세븐 스니커즈는 슬림한 라인으로 업그레이드된 라스트를 써 차별화했다. 입체적인 절개 디테일과 힐 부분에 슈콤마보니만의 로고를 삽입한 TPR(Thermo Plastic Rubber 말랑말랑하고 내구성이 우수한 고무와 플라스틱 중간 형태의 재질) 장식이 특징이다. 2.5㎝ 히든굽을 포함해 총 6㎝ 굽 효과를 볼 수 있다.

슈콤마보니 이보현 이사는 “매직넘버 스니커즈는 유니섹스 아이템으로 따뜻한 봄날 여심을 저격할 수 있는 사랑스런 컬러 뿐 아니라 스타일리시한 남성 고객들을 위한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전했다.

희망과 행운의 반지 ‘스코만테’ 아시나요
■ 제이에스티나 <박보검>

제이에스티나가 브랜드 뮤즈 박보검과 함께 새 비주얼을 공개하며 신년 희망의 기운을 담은 주얼리를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아침처럼 낭만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박보검이 착용한 미니멀한 디자인 뱅글과 반지는 2017년을 맞이해 브랜드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컬렉션 스코만테(Scomante) 주얼리다. 스코만테 주얼리는 나만의 스토리를 투영한 불멸의 다이아몬드라는 뜻을 지녔다. 클래식하고 구조적인 디자인에 5가지 의미를 지닌 컬러 다이아몬드를 세팅할 수 있다. 올 상반기에 선보일 예정이다.

2017 첫 컬렉션 트랄리(Trali) 라인은 이탈리아어로 바람을 따라 나부끼는 힘찬 날갯짓을 의미하는 ‘바테레 르 알리(battere le ali)’를 어원으로 탄생했다.

이 라인은 트랄리 네크리스(Trali Necklace)와 아마레 트랄리 네크리스(Amare Trali Necklace)를 포함해 미아방지 주얼리로 앙증맞은 병아리 펜던트가 눈길을 사로잡는 밤비노 트랄리 네크리스(Bambino Trali Necklace)까지 총 3가지 디자인의 목걸이로 구성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법인명 : ㈜한국섬유신문
  • 창간 : 1981-7-22 (주간)
  • 제호 : 한국섬유신문 /한국섬유신문i
  • 등록번호 : 서울 아03997
  • 등록일 : 2015-11-20
  • 발행일 : 2015-11-20
  •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다산로 234 (밀스튜디오빌딩 4층)
  • 대표전화 : 02-326-3600
  • 팩스 : 02-326-2270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종석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 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김선희 02-0326-3600 ktnews@ktnews.com
  • 한국섬유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한국섬유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ktnews@ktnews.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