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브랜드 2018 광고 촬영 스토리
[주요 브랜드 2018 광고 촬영 스토리
  • 패션부 / ktnews@ktnews.com
  • 승인 2018.04.27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심리 개선에 힘입어 올해 경기회복세가 본격화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패션업계가 봄맞이에 한창이다. 각 패션브랜드사들은 힘들었던 지난해 부진을 떨쳐내고 그 어느때보다 희망적인 분위기로의 전환에 강한 의지를 보이고 있다. 유명 스타를 모델로 발탁하고, SNS를 비롯한 각종 온라인 플랫폼은 브랜드들의 총성없는 전쟁이 펼쳐진다. 오는 봄 브랜드가 추천하는 스타일링으로 개성을 뽐내보자.

투박한듯 모던한 스니커즈
■ 뉴발란스 <아이유>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라이프스타일 라인 뮤즈 아이유와 함께 진행한 ‘608 오리지널’ 화보를 공개했다. 아이유는 이번 화보를 통해 스포티하면서도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심플한 아이템을 그녀만의 스타일로 소화해 내 시선을 모으고 있다. 투박한 느낌을 주는 ‘608 오리지널’ 스니커즈와 로고 디테일이 돋보이는 와이드 팬츠, 셔츠 등을 매치해 소탈하면서도 멋스러운 여름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화보 속 메인 아이템 608 오리지널은 최근 유행하고 있는 어글리 슈즈 트렌드를 바탕으로 복각된 트레이닝화다. 두툼한 청키 디자인과 트렌디한 화이트 컬러를 통해 투박하면서 세련된 느낌이 공존하는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아이유와 함께 진행한 이번 화보는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5월호 및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 공식 SNS 계정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동석 기자 zoddong@ktnews.com

자유분방 스포티 캐주얼룩
■ 다이나핏 <아메바 컬처>

하이 퍼포먼스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대표 정영훈)’이 힙합 레이블 ‘아메바 컬처’ 소속 아티스트들과 함께한 스포츠 웨어 화보를 공개했다. 번 화보는 명실상부 국내 최고 힙합 아티스트와 스포츠 패션 브랜드의 만남으로 시작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다이나핏은 화보를 통해 운동을 할 때나 일상 속에서 연출하기 좋은 ‘스포티 캐주얼룩’을 선보인다.

다이나핏의 스포티즘 감성과 힙합 아티스트들이 가진 특유의 자유분방하고 다이내믹한 이미지가 잘 어우러져 스트릿 패션을 연상시키는 트렌디하고 자유로운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조동석 기자 zoddong@ktnews.com

한썰에게 물어봐~
■ 캘러웨이 어패럴 <한설희>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캘러웨이 어패럴이 한설희 프로와 함께하는 새로운 골프레슨 영상, ‘한썰에게 물어봐’를 공개했다. 러웨이 어패럴이 이번에 제작한 레슨 영상은 미녀 프로 골퍼로 유명한 한설희 프로가 직접 각종 샷을 치는 요령과 비거리 늘리는 법 등 다양한 팁을 전달한다.

특히 아마추어 골퍼들이 흔히 하는 실수나 잘못된 습관을 바로 잡아주며, 중요한 포인트를 알기 쉽게 설명해 초보자들에게 유용하다. 동시에 이번 시즌 캘러웨이 어패럴의 다양한 라운딩룩도 선보인다. 번 레슨 영상은 캘러웨이 어패럴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네이버TV캐스트 등을 통해 2주에 1회씩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캘러웨이 어패럴 관계자는 “이번 시즌에 두잉골프를 강화하면서 전문성 있는 콘텐츠도 함께 선보이고자 이번 영상을 제작했다”며 “온라인 레슨 영상 외에도 현장에서 고객과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조동석 기자 zoddong@ktnews.com

자신만의 ‘관점’ 찾아라
■ 반스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디스 이즈 오프 더 월(This is Off The Wall)’의 두 번째 챕터인 ‘비전 워크(Vision Walk)’를 공개했다. 번 캠페인은 포토그라피 아트에 대한 영감을 공유하고 누구나 자신만의 ‘관점’을 찾을 수 있도록 독려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포토그래퍼/디렉터로 활동 중인 아티스트 ‘올리비아 비(Olivia Bee)’의 리드 하에 로스앤젤레스 길거리를 거닐며 다양한 풍경과 순간들을 필름과 디지털 사진으로 담았다. 이번 캠페인은 반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해시태그 #OffTheWall 을 통해 소셜 채널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정정숙 기자 jjs@ktnews.com

매력적인 스트릿 무드
■ 나인

바이와이제이(대표 김영근)의 글로벌 브랜드 ‘나인(NAIN)’이 2018 썸머 컬렉션 런칭을 기념,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번 광고 캠페인 테마는 ‘Summer Picture of the Day’이다. 런던과 영국의 대표 휴양지인 브라이튼을 배경으로 발랄하면서도 자유로운 감성을 담은 매력적인 스트릿 무드를 표현했다.

나인의 이번 썸머 시즌은 기존 무드인 스트릿 감성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데일리로 쉽게 스타일링하기 좋은 감각적인 룩을 제안한다. 번 나인 여름 광고 캠페인 ‘18 Summer Picture of the Day’는 전국 48여개 오프라인 스토어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지현 기자 jeny@ktnews.com

드라마틱한 일상담은 컬렉션
■ 프론트로우 <김태리>

디자이너 브랜드 편집샵 W컨셉이 전개하는 컨템퍼러리 클래식 브랜드 프론트로우(FRONTROW)가 뮤즈 김태리의 드라마를 담은 S/S18 광고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번 광고 영상은 낮과 밤 시간의 변화에 따라 감정이 교차되는 김태리의 드라마틱한 일상을 통해 프론트로우의 시그니처 라벨인 ‘드라마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CF는 감성을 자극하는 영상미와 이전에 본 적 없던 세련된 구성, 감각적인 음악을 통해 단순한 패션 필름이 아닌 한 편의 뮤지컬 영화를 본 것 같은 느낌을 자아낸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 김태리는 감정선에 따라 프론트로우의 다양한 컬렉션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성하며 매 장면마다 시선을 사로잡는다. 데이트하러 가기 전, 집에서는 원피스나 로브 차림의 편안한 무드로 사랑스러움을 극대화했고, 연인을 만나러 갈 때나 외출 시에는 수트를 차려 입어 시크하고 도시적인 반전 매력을 뽐냈다. 론트로우의 드라마 컬렉션과 김태리 광고 영상은 W컨셉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정숙 기자 jjs@ktnews.com

유니크하고 세련된 스타일링
■ 분크 <서효림>

에스이오케이인터내셔날(대표 석정혜)의 분크(vunque)가 배우 서효림과 도시적 이미지가 강조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하와이에서 촬영했으며 배우 서효림이 멘 핸드백은 오캄 크로스 백이다. 오캄 크로스백은 천연 가죽의 고유한 터치를 살렸다. 색감을 돋보이게 하기 위한 엑스퍼트 컬러 피니싱(Expert Color Finishing )가공을 해 고급스럽다.

가방 잠금고리는 면도칼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차별화해 유니크하다. 분크는 가방 브랜드 ‘쿠론’를 설립하였던 석정혜 대표가 다시 석인터내셔널 이라는 회사를 설립해 새롭게 런칭했다. 지난 2월에 런칭을 하기 전부터 SNS를 통해 화제가 됐다. 여러 가지 디자인을 시즌 별로 한번에 출시하는 방식이 아닌 한 달에 한 번, 새로운 디자인을 출시하는 방식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정정숙 기자 jjs@ktnews.com

눈길끄는 ‘빅로고’ 트렌드
■ 지프 <더보이즈>

제이엔지코리아(대표 김성민)에서 전개하는 아메리칸 감성 캐주얼 지프(JEEP)가 2018 S/S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최근 미니앨범 2집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보이 그룹 더보이즈(THE BOYZ)와 함께 했다.

보이즈는 이번 화보에서 지프 고유의 감성과 아이덴티티를 고스란히 살린 정통 야상 점퍼를 비롯해 시그너처 라인으로 나날이 완판 행진을 이어나가고 있는 로고 컬렉션, 새롭게 4WD 라인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화보를 통해 최초로 공개된 트레이닝 하프 팬츠와 지프의 빅 로고가 새겨진 슬리퍼를 각자의 컬러로 자연스럽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더보이즈와 함께한 모든 이번 지프 화보는 매거진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5월호와 홈페이지, 지프 공식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나지현 기자 jeny@kt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법인명 : ㈜한국섬유신문
  • 창간 : 1981-7-22 (주간)
  • 제호 : 한국섬유신문 /한국섬유신문i
  • 등록번호 : 서울 아03997
  • 등록일 : 2015-11-20
  • 발행일 : 2015-11-20
  •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다산로 234 (밀스튜디오빌딩 4층)
  • 대표전화 : 02-326-3600
  • 팩스 : 02-326-2270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종석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 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김선희 02-0326-3600 ktnews@ktnews.com
  • 한국섬유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한국섬유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ktnews@ktnews.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