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브랜드 2018 광고 촬영 스토리 ] 스타들의 여름맞이 패션 “나도 입어봐~”
[주요 브랜드 2018 광고 촬영 스토리 ] 스타들의 여름맞이 패션 “나도 입어봐~”
  • 패션부 / ktnews@ktnews.com
  • 승인 2018.05.25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심리 개선에 힘입어 올해 경기회복세가 본격화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패션업계가 이른 여름맞이에 한창이다. 각 패션브랜드사들은 힘들었던 지난해 부진을 떨쳐내고 그 어느때보다 희망적인 분위기로의 전환에 강한 의지를 보이고 있다. 유명 스타를 모델로 발탁하고, SNS를 비롯한 각종 온라인 플랫폼은 브랜드들의 총성없는 전쟁이 펼쳐진다. 오는 여름 브랜드가 추천하는 스타일링으로 개성을 뽐내보자.

발랄한 리조트 & 스포츠룩
■ 크로커다일레이디 <하지원>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가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브랜드 모델 하지원과 함께 여름 맞이에 나섰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하지원과 여름 화보를 촬영, 아름다운 여행지가 연상되는 이국적인 무드를 담은 비즈라인과 도심 속 싱그럽고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한 스포츠라인을 그녀만의 매력으로 표현했다.

화보 속 하지원은 가로와 세로가 교차하는 독특한 패턴의 스트라이프 원피스에 플라워 디자인 벨트로 포인트를 줘 여성스러운 분위기의 리조트룩을 연출했다. 또 큐빅으로 크로커다일레이디 로고를 큐빅으로 장식한 화이트 카라티셔츠에 컬러 블록과 단추 디테일이 가미된 블랙 스커트를 매치해 발랄한 스포츠룩을 선보이기도 했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이번 여름 시즌 원피스와 메쉬점퍼, 큐롯스커트, 카라티셔츠 등 일상에서는 물론 오피스룩, 트래블룩, 애슬레져룩까지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영희 기자 yhlee@ktnews.com

기품있는 시크 무드
■ 쁘렝땅 <정혜영>

부래당(대표 진성용, 진현선)이 전개하는 럭셔리 여성복 ‘쁘렝땅(PRENDANG)’이 배우 정혜영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FEMME AVEC FLEUR(여성과 꽃)’이라는 컨셉으로 촬영한 화보에서 정혜영은 쁘렝땅의 2018 S/S 리넨 아이템, 꽃과 함께 그녀가 지닌 유연하지만 단단한 아름다움을 담아냈다.

화보 속 정혜영은 내추럴하면서도 기품이 느껴지는 리넨 소재의 다양한 아이템을 착용하며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리넨 배색 티셔츠에 밴딩 롱 스커트를 매치해 로맨틱하거나 리넨 셔츠 원피스로 청초한 매력을 더하는가 하면, 여유로운 실루엣의 린넨 수트는 시크하고 매니쉬하게 소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날 정혜영은 부드러운 미소와 우아한 포즈로 독보적인 분위기를 연출한 것은 물론, 특유의 따뜻하고 밝은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었다. 한편, 더 많은 정혜영의 화보는 쁘렝땅 공식 SNS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나지현 기자 jeny@ktnews.com

패셔너블한 핫썸머 스타일링
■ 질스튜어트스포츠 <황승언>

LF(대표 오규식)의 스포츠웨어 ‘질스튜어트스포츠’가 배우 황승언과 함께 핫썸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푸른 바다에서 촬영한 이번 화보는 황승언의 건강하고 탄탄한 보디라인이 질스튜어트스포츠의 래쉬가드 및 핫썸머 아이템들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건강하고 패셔너블한 썸머룩을 완성했다.

화보속 황승언은 래쉬가드, 워터팬츠, 워터레깅스 등 여름 시즌에 적합한 아이템들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했으며 여름 시즌 일상 속에서 편하고 스타일리시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함께 선보였다.

올해로 런칭 2년차를 맞은 질스튜어트스포츠는 지난해 반응이 좋았던 수영복으로도, 운동복으로도 착용할 수 있는 짐키니(GYM+BIKINY)를 이번 시즌에도 선보인다. 또한 핫썸머 아이템들을 일상에서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소재나 아이템들로 재구성해 스포츠와 일상의 경계가 없는 아이템군을 대폭 강화해 선보일 계획이다.
/조동석 기자 zoddong@ktnews.com

우아한 아름다움 담긴 주얼리
■ 제이에스티나 <김연아>

4년 만에 아이스쇼 무대에 오른 피겨여왕 김연아와 함께 ‘제이에스티나’ 루니에 이어링이 엣지 아이템으로 주목받았다.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대표 김기석)는 뮤즈 김연아 특유의 우아한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새로운 광고 비주얼 2컷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광고 컷은 올해 15주년을 맞이한 제이에스티나의 이번 여름 시즌을 장식할 루니에(Lunie) 및 일라리아(Ilaria) 라인 광고 컷이다. 루니에는 ‘스포트라이트의 주인공’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김연아는 그녀만의 우아한 자태와 함께 클래식하면서 트렌디한 감성으로 루니에(LUNIE)라인의 매력을 표현해냈다.

일라리아 라인 광고 컷은 제이에스티나 감성과 김연아의 경쾌한 아름다움을 더해 여름 에너지를 담아냈다. 로맨틱한 플라워 배경 속 김연아의 은은한 여성미와 채도 높은 퓨전 컬러 주얼리가 믹스 매치됐다.
/정정숙 기자 jjs@ktnews.com

우아한 선글라스, 어때?
■ 웅가로 <유인영>

아이웨어 전문기업 태석광학(대표 박성자)이 새롭게 선보인 라이선스 브랜드 웅가로(UNGARO)가 ‘2018 뤼미에르 컬렉션’의 첫 뮤즈로 배우 유인영을 발탁했다. 웅가로 ‘2018 뤼미에르 컬렉션’은 색채의 마술사로 불리는 쿠트리에(Grand Couturier) 엠마누엘 웅가로 디자이너의 라이선스 브랜드로 아이웨어 전문기업 태석광학이 공동 기획한 선글라스다. 이번 컬렉션 제품은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살려 우아하면서도 트렌디하며 고급스러움을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권명석은 “패션 아이콘으로 알려진 배우 유인영이 ‘웅가로’의 우아하고 다양한 매력을 지닌 브랜드 이미지와 어울려 뮤즈로 발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런칭 이후 일명 유인영 선글라스로 불리고 있는 뤼미에르 컬렉션은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블랑(BLANC), 우아한 매력의 마고(MARGO), 캣 아이 스타일의 사랑스러운 베티(BETTY) 총 3종이다.
/조동석 기자 zoddong@ktnews.com

플랫폼 샌들 연출은 이렇게
■ 푸마 <이진이>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모델테이너 이진이와 함께 ‘여름 샌들 스타일링’ 제안했다. 공개된 화보 속의 이진이는 상큼 발랄한 표정부터 시크한 표정까지 팔색조 매력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 여름시즌에 걸 맞는 가벼운 소재의 셔츠, 데님, 쇼츠 등의 아이템과 스포츠웨어를 믹스매치해 웨어러블한 여름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특히 여름시즌 트렌드 아이템인 ‘플랫폼 샌들’에 다양한 소재와 컬러 양말을 함께 착용해 남다른 패션감각을 드러내기도 했다.

새틴 소재 리본 장식이 돋보이는 ‘플랫폼 샌들(PLATFORM SANDAL)’은 4cm가량의 쿠션 플랫폼을 사용해 착용시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줘 여성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두 가지 컬러로 출시돼 상반된 매력을 모두 겸비해 여름철 데일리 슈즈로 제격이다. 사랑스러움을 드러내고 싶은 날엔 파스텔 톤의 러블리한 룩에 핑크 플랫폼 샌들을, 혼자만의 일상 속 여행을 떠날 준비 중이라면 모노 톤의 걸크러쉬 룩에 블랙 플랫폼 샌들을 상황에 맞게 매치할 수 있다.
/조동석 기자 zoddong@ktnews.com

자유분방한 스트릿 캠퍼스룩
■ 골라 <송호준·제이미>

브랜드네트웍스(대표 변영욱)가 전개하는 영국 헤리티지 패션 브랜드 ‘골라(Gola)’가 모델 송호준, 제이미와 함께한 18S/S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2018년 트렌드인 레트로 무드의 빅 로고 아이템을 활용해 자유분방하고 스포티한 스트릿 패션을 제안한다.

이번 화보에 담긴 18S/S RWB 컬렉션은 레드, 화이트, 블루 3가지 컬러를 기본으로 사용한 가운데 제품 전면에 큼지막한 빅로고로 레트로 무드를 한껏 뽐낸 것이 특징이다. 모델 송호준과 제이미는 어패럴, 슈즈, 백 모두 골라클래식 제품을 활용해 스트릿 캠퍼스룩을 스타일리시하게 표현해냈다. 공개된 화보 속 상품 외에도 다양한 골라클래식 제품들은 골라 공식 홈페이지, 더쉘프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조동석 기자 zoddong@ktnews.com

즐거움 더한 스트릿 감성
■ ㅋㅋㅋ(크크크)

세정과미래(대표 박이라)의 유스컬쳐 브랜드 ‘ㅋㅋㅋ(크크크)’ 가 2018 여름 시즌컬렉션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지난해 하반기에 런칭한 ‘ㅋㅋㅋ(크크크)’는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네이밍과 트렌디한 스트릿 룩으로 이목을 끌었다. 특히 오버사이즈의 맨투맨과 후드티셔츠는 웨어러블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특유의 트레이닝 세트는 마니아층을 형성시켰다.

2018년 새롭게 선보이는 SUMMER 시즌 컬렉션에서는 다시 한번 ‘ㅋㅋㅋ(크크크)’ 로고를 유머러스하게 풀었다. 과거 백스트리트의 전성기, 로고플레이의 부활을 알리는 여름 후디 트레이닝 세트와 그래피티 아트에서 영감을 얻은 아트워크, 테이핑 그래픽 아트워크 등이 이번 시즌 컬렉션의 특징이다. 또한 지난 시즌 캠페인에 이어 올해는

을 테마로, 일상에서 작지만 확실한 행복인 ‘소확행’을 찾을 수 있는 서울의 골목길을 위트 있는 시선으로 보여주고자 한다.
/나지현 기자 jeny@kt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법인명 : ㈜한국섬유신문
  • 창간 : 1981-7-22 (주간)
  • 제호 : 한국섬유신문 /한국섬유신문i
  • 등록번호 : 서울 아03997
  • 등록일 : 2015-11-20
  • 발행일 : 2015-11-20
  •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다산로 234 (밀스튜디오빌딩 4층)
  • 대표전화 : 02-326-3600
  • 팩스 : 02-326-2270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종석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 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김선희 02-0326-3600 ktnews@ktnews.com
  • 한국섬유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한국섬유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ktnews@ktnews.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