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태순 회장 “한국인에게 일본 내복 안 입힌다!”
염태순 회장 “한국인에게 일본 내복 안 입힌다!”
  • 이영희 기자 / yhlee@ktnews.com
  • 승인 2019.11.14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탑텐 천연보습내의 ‘온에어’ 20만장 출하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탑텐(TOPTEN10)이 ‘탑텐 행복제’기간인 오는 21일까지 20만장의 ‘온에어(ON Air)'를 풀어 올겨울 보온 내의 시장의 조기 석권에 나섰다.

신성통상 염태순 회장은 “한국인에게 일본 내복 안 입히겠다”는 포부를 밝혀왔으며 ‘모두가 따뜻해지는 온에어’ 라는 캠페인 일환으로 국내 패션브랜드의 한 시즌 전체 제품 수량과 맞먹는 물량을 풀어 탑텐데이 기간동안 전 고객에게 천연보습내의 ‘온에어’ 증정에 돌입했다.

이번 시즌 한층 업그레이드 된 온에어는 ‘모달코튼’소재로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자랑한다. 한국, 일본의 검증된 검사기관 테스트를 통해서도 1.3배 더 따뜻한 보온성이 입증됐다.

현재 탑텐 온에어 소재 경쟁력은 최기???까지도 온라인 카페와 커뮤니티를 통해 빠르게 확산 중이며 실제로도 지난 10월말까지 기획물량대비 35%의 판매율을 기록했다.

이번 온에어 고객 감사전은 랜덤 사이즈 증정이 아닌 소비자들이 원하는 사이즈를 직접 선택해 수령할 수 있으며 자신의 사이즈에 맞게 직접 착용해 보고 경험해 볼 수도 있다. 전국 탑텐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진행되며 일별 한정수량과 재고 수량이 상이해 매장별 조기 소진시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