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심쿵 언택트 기부’ 캠페인
휠라, ‘심쿵 언택트 기부’ 캠페인
  • 이영희 기자 / yhlee@ktnews.com
  • 승인 2020.12.04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멤버십 포인트 기부로 소외된 이웃돕기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가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와 함께 ‘심쿵 언택트 기부’ 캠페인을 실시한다. 휠라 멤버십 회원들이 보유중인 포인트를 기부하면 이를 모아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메시지와 함께 마음을 전달한다.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며 휠라멤버십 포인트 1000점 이상 가진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본인이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에서 원하는 만큼의 기부가 가능하다. 캠페인페이지(www.fila.co.kr/event/donation)에 로그인, 포인트 보유 현황을 확인한 후 포인트 1000점이상, 100단위로 기부 가능하다. 또 기부금 영수증 발급 요청란을 클릭하면 해당건이 국세청 기부내역에 자동 반영된다. 

휠라 멤버십 회원 참여로 쌓인 포인트 금액에 상응하는 휠라제품을 굿네이버스를 통해 진행되는 나눔 캠페인 및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한다. 해당 제품은 휠라 인기 제품 중 실제 받는 분들이 필요로 하는 것으로 구성된다.

캠페인에 참여한 기부자들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5000점미만 기부고객에게는 5000원권 쿠폰을, 5000점 이상 기부 고객에게는 1만원권 쿠폰을 발급한다. ‘따뜻한 마음 한 줄’ 참여자 중 50명을 추첨, 휠라 리니어 로고 디테일이 돋보이는 데일리 백팩인 ‘코트 백팩’을 선물할 계획이다. 해당 캠페인에 대해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스토어, 휠라 공식 SNS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휠라코리아 #심쿵언택트기부 #멤버십포인트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