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피크 어패럴, 올해 80개 이상 대리점 확장
스노우피크 어패럴, 올해 80개 이상 대리점 확장
  • 정정숙 기자 / jjs@ktnews.com
  • 승인 2021.01.13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몰 리뉴얼하고 판매 강화

버추얼텍(대표 김호선)의 자회사 데브그루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내추럴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는 2021년 추가 매장 오픈과 자사 온라인몰 리뉴얼을 통해 사업 확장에 나선다.

지난해 상반기 런칭 이후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백화점, 대리점 등 현재까지 총 50개 유통망을 전개했다. 언택트 레저활동인 캠핑 트랜드와 함께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제품 인기가 맞물리면서 급성장했다.

올해도 지속적인 유통망 확장이 예정돼 있다. 특히 코로나19 이후 가두상권이 어려움을 겪고 있음에도 대리점주들의 오픈 문의가 쇄도하면서 새해 10개 대리점 오픈을 확정했다. 올해 총 80개점 이상 유통망을 확보 할 것으로 예상된다. 

21SS 시즌 자사 온라인몰을 리뉴얼하며 온라인 판매를 강화한다. 자사몰은 온라인 구매의 트랜드를 반영한 UI,UX 개편을 통해 디자인 부분을 강화하고 소비자 쇼핑 편의성을 높인다. 또한 회원 등급 체제를 세분화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할 예정이다. 이 외에 브랜드 아이덴티티, 스타일 등 다양한 콘텐츠로 소비자에게 제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올해도 지난해 성장세를 넘을 수 있는 한 해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