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 신학기 잇템 ‘에어 백팩’ 밀레니얼 겨냥
내셔널지오그래픽, 신학기 잇템 ‘에어 백팩’ 밀레니얼 겨냥
  • 정정숙 기자 / jjs@ktnews.com
  • 승인 2021.01.21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의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가벼운 ‘에어 백팩(AIR BACKPACK)’ 신규 라인을 선보이고 신학기 밀레니얼 소비자를 겨냥한다.

이번 신제품 라인은 ‘하이커 에어 백팩’, ‘듀블 에어 백팩’, ‘다이노 에어 백팩’, ‘파치 에어 백팩’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모든 제품은 자체 개발한 가벼운 소재 ‘에어코듀라’ 원단을 사용해 사용자 피로도를 줄여준다.

메인 포켓 안감에 항바이러스 및 항균 기능성을 갖춘 소재를 써 소지품 보관을 깨끗하게 할 수 있다. 등판과 어깨 끈에는 통기성이 우수한 에어 매쉬 소재를 사용했다. 한층 개선된 사용감과 함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실용성 높은 디자인도 돋보인다. 업무나 학업을 이어가는 백패커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모든 에어 백팩 제품 메인 공간에 15인치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는 전용 포켓을 마련했다.

에어 백팩 시리즈 대표 모델 ‘하이커 에어 백팩’은 캐주얼과 스트리트, 아웃도어까지 다양한 코디 연출이 가능하다. 정중앙의 빅로고 포인트가 돋보인다. 에어팟 케이스와 탈부착 가능한 카드지갑, 카드지갑을 부착할 수 있는 목걸이 랜야드가 제공된다. 

‘듀블 에어 백팩’은 앞면 포켓이 개성을 나타내고 수납 공간이 넉넉하다. 앞면 포켓은 자주 사용하는 소품을 수납하기 편리하다. 매쉬 포켓 뒤로 비치는 가로형 로고는 제품에 입체적인 세련미를 더해준다.

캐리어 손잡이걸이용 밴드가 적용돼 여행할 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다이노 에어 백팩’은 4가지 제품 중 가장 가볍고 심플하다. 캐주얼한 스타일과 잘 어울리는 데일리형 백팩이다. ‘파치 에어 백팩’은 파우치 별도 구성으로 활용성을 높인 데일리형 백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