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유로 패션가] 두타 신임사장 조용만 부사장 外
[섬유로 패션가] 두타 신임사장 조용만 부사장 外
  • 취재부 / ktnews@ktnews.com
  • 승인 2015.07.27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타 신임사장 조용만 부사장

▲두산타워가 신임 대표이사로 조용만 부사장<사진>을 선임했다. 조용만 대표는 두산그룹에서 30여 년 간 근무하며 기획, 인사, 총무 등 경영지원업무를 담당해왔다. 조 대표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패션 전문 쇼핑몰로 성장한 두타가 지속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나이키코리아, 송욱환 신임 대표

▲나이키코리아는 지난 21일 신임 대표에 송욱환 나이키 북중국 총괄 대표<사진>가 선임됐다고 밝혔다. 송 대표는 1994년 나이키 스포츠 코리아 입사해 1999년 하버드대 MBA를 거쳐 세계적인 경영 컨설팅 회사 맥킨지 앤 컴퍼니에서 활동했다.


DFD패션그룹, 김창남 홍보이사 영입
▲DFD패션그룹(회장 박근식)은 최근 홍보실 이사로 김창남 씨를 영입했다. 김이사는 구두 ‘소다’, ‘마나스’와 골프웨어 ‘보그너’, 슈즈멀티샵 ‘슈스파’ 등의 마케팅을 총괄하게 된다.

미센스, 디자인실 양선영氏 영입
▲미도컴퍼니(대표 천경훈)의 ‘미센스’가 최근 디자인실에 신원, 아마넥스 등을 거친 양선영 부장을 영입했다.

한세실업, 하반기 신입공채 50명 채용

▲한세실업(대표 이용백·사진)은 이달 28일까지 하반기 신입 사원을 공개채용(인턴 전형)한다.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근무할 수출부(해외영업), 경영일반(회계, 외환, 인사 등) 부문 총 50명이 대상이다.

리바이스, 뉴 우먼 컬렉션 런칭
▲리바이스스트라우스코리아(지사장 진정임)의 ‘리바이스’가 오는 30일 뉴 우먼 컬렉션 런칭 기념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까린, S/S17 란제리 북 발간
▲까린에서 SS17 란제리북을 발간했다. 컬러, 디테일, 부자재, 실루엣, 프린트, 소재 등 란제리부터 홈웨어 및 슬립웨어까지 제안하는 트렌드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