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슈즈 패션전, 12개 참가 ‘신발 패션 한 눈에’
스페인 슈즈 패션전, 12개 참가 ‘신발 패션 한 눈에’
  • 김임순 기자 / sk@ktnews.com
  • 승인 2023.07.04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인무역투자진흥청(ICEX) 주한스페인대사관 경제상무부(Federation of Spanish Footwear Industries(FICE)) 주최

스페인 슈즈 패션을 살펴볼 전시회가 열린다.

이달 24일부터 25일까지 개최하는 스페인 슈즈 패션전은 팬데믹을 지나 일상으로 돌아오는 시점에 최신 행사로 손꼽힌다. '스페인 슈즈 컬렉션(Shoes From Spain)'은 마포구에 소재한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 2층에서다. 이번 전시회는 엄선된 12개 브랜드의 최신 컬렉션을 통해 세계를 리드하는 스페인 패션만의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는 전시회로 기대된다. 여러 도시에서 개최되는 전시회로써 최신 스페인 슈즈 트렌드를 알 수 있는 기회라는 주최 측의 설명이다.

이번 행사는 스페인무역투자진흥청(ICEX) 주한스페인대사관 경제상무부(Federation of Spanish Footwear Industries(FICE))에서 주최한다. TONI PONS, FLU, CHOS, WICKERS, OH MY SANDALS, KANNA, BERTUCHI, PERTINI,  HEE SHOES, THE ART, ARILA SHOES, MENBUR, RIA 등 12개 브랜드가 참가한다.

아트(THE ART)는 1995년 설립된 장인정신의 신발 제조 30년 역사를 보유한다. 현재 3군데의 직영 공장 600명 직원을 거느린 ART브랜드는 1995년 이후, 젊고 캐주얼하게 변신했다. 40여개 국에 진출해 있으며 1500명 바이어를 보유했다. 부츠는 프랑스, 독일, 네덜란드, 영국, 이탈리아, 스페인의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붐을 일으켜 명성을 떨쳤다.  

벌투치(BERTUCHI)는 1989년 설립된 30년 동안 고품질 가죽 소재를 사용하는 BERTUCHI의 노력 덕분에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했다. 각 제품의 편안함을 잊지 않고 창의성과 패션의 손길로 연결된다. 스페인에선 주로 백화점과 전통 신발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5개 대륙 30개 이상의 시장에  유통시키고 있다. 신발과 샌들은 스페인,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벨기에, 네덜란드, 폴란드, 네덜란드, 스웨덴, 노르웨이, 덴마크, 핀란드, 체코, 그리스, 키프로스, 우크라이나, 스위스, 독일, 이스라엘, 한국, 일본, 푸에르토리코, 미국, 심지어 호주와 뉴질랜드까지 펼쳐져 있다. 

플루코스(BERTUCHI)의 제조 공정은 제화 전통, 최신 기술 및 고객의 발에 맞는 최고의 가죽 선택을 통합. 좋은 가격에 품질과 편안한 스타일로. 스페인과 전 세계 어디에서나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 플루코스(FLUCHOS)의 시작은 60년 전 La Rioja에서다. FLUCHOS는 스티치의 중점을 둔 신사 신발로 시작했으며, 그 이후로 남성과 여성 타겟 모두에 초점을 맞추면서 시장을 확장하면서 각 스타일에 대해 항상 최대의 편안함을 강조한다. Fluchos Femme, Dorking 등 스포츠와 함께 여성 신발로 확장됐다. 장인 정신을 유지하면서도 가장 전통적인 제조 스타일과 최신 기술을 결합해 남다른 존재로 돋보인다. 철저한 연구, 계절마다 모든 스타일에 대해 실행하는 테스트를 통해 소비자 요구를 반영한다.

히 슈즈(HEE SHOES)는 패션과 트렌드가 항상 편안함을 동반하는 양질의 신발을 만들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최고 신발을 위해 최신소재를 사용한다. 100명 이상의 전문가 손을 거쳐 장인의 손길로 고품질 신발을 만든다.  HEE SHOES는 계속해서 성장하며 목표는 항상 동일하다. HEE 여성이 아름답고 편안한 하루를 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

칸나(Kanna)는 1985년에 설립됐다. Kanna는 전통적인 지중해식 신발을 통해 철학과 삶의 방식을 세계에 전달하고 있다. Kanna는 연간 12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며 35년의 역사 동안 6,500,000쌍에 도달했다. 연간 생산량의 90%가 80여개 국에 수출되고, 2500명의 바이어에게 판매되며 세계 유통되고 있다. 프랑스, 독일, 벨기에, 네덜란드, 이탈리아, 그리스, 포르투갈, 영국, 스웨덴, 노르웨이, 러시아, 일본, 호주 그리고 미국에 유통 되고 있다. 최신 디자인으로 편안함과 자연스러움을 연출한다. 오리지널 지중해의 특징 최신 유행을 따르는 디자인 최고의 품질 최고 서비스를 제공한다.

멘부르(MENBUR는 1967년 스페인 그라나다에서 설립, 파티, 특별한 행사, 신부 신발 같은 유럽의 액세서리, 신발 등을 취급한다. 전 세계 백화점 유통업체 등 브랜드를 포함, 4,000개 이상 멀티 브랜드 소매점에 입점해 있다. 현재 25개 국  104 MENBUR 스토어가 있다. 스페인, 폴란드, 아일랜드, 이탈리아, 크로아티아,카자흐스탄, 아제르바이잔, 아르메니아, 몽골, 루마니아,키프로스, UAE, 카타르, 쿠웨이트, 이란, 요르단, KSA, 이집트,리비아, 멕시코, 콜롬비아, 페루, 칠레, 코스타리카, 파나마, 튀니지 등이다.

마릴라(MARILA)가 매 시즌마다 독창성과 품질로 아름다운 신발 컬렉션을 디자인한다. MARILA 신발의 정교함은 대부분 수작업으로 이루어진다. 제품이 균일하도록 모든 노하우를 쏟아 부은 전문 장인의 참여 없이는 MARILA의 높은 품질을 달성할 수 없다. 고객은 첫 걸음부터 디자인, 편안함, 패션까지 진정한 프리미엄 신발을 제공한다. 가죽은 현존하는 최고의 원료다. 피부에 닿는 부드러움, 통기성 및 유연성의 특성을 고려한다. 무두질은 납이나 중금속이 없는 천연 염료를 사용한다. 디자인은 발뒤꿈치와 높은 쐐기를 포함 최신 패션 트렌드로 인체 공학을 존중한 제품을 제안한다. 

오마이샌들(OH MY SANDALS)은 2002년에 설립, 스페인 시장을 중심으로 개인 상표 회사를 위한 여성용 샌들 생산 활동을 시작했다. 2014년 수출을 시작, 현재 30개국 이상에 대리점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브랜드가 말하듯 이들은 가죽 여성 샌들만을 생산한다. 모든 깔창은 젤로 제작하며 양가죽으로 쿠션 처리한다. OH MY SANDALS은 엘체에 4.000m2 이상의 공장을 소유하며 절단, 재봉, 생산, 창고, 사무실 및 쇼룸을 갖췄다. 각 생산 라인당 하루에 거의 2000쌍의 용량을 가진 3개의 생산 라인을 가지며 월간 용량은 10만 쌍 이상이다.

페르티니(PERTINI)는 1982년 설립, 고전적 스페인 신발 디자인의 혁신에 전념했다. 독특하고  매력적이며 쉽게 알아볼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된다. 광범위한 국제적 인정을 받았다. 사업이 성장 2006년 파트너들은 ALMANSA에 두 번째 공장을 추가했다. 수년간 디자인, 품질. 생산 공정의 지속적 혁신으로 브랜드의 국제적 위상이 높아졌다. 파리, 런던, 뉴욕 및 기타 여러 곳에 진출돼 있다. 

75년의 역사를 가진 리아 메노르카(RIA MENORCA)는 디자인 품질과 수출량 덕분에 진품 Menorcan Abarcas의 선두 브랜드 생산업체다. 이 회사는 MENORCA 섬 정부의 품질 인증을 받았으며 제품의 지리적 원산지다. RIA는 고품질의 원자재를 사용하고 최신 패션 트렌드를 디자인에 반영함으로써 다른 Menorcan 브랜드와 구별할 수 있다. 컬러와 다양한 밑창으로 패셔너블한 컬렉션을 완성한다. 뉴욕과 같은 가장 권위 있는 패션쇼에서 선보인다. 

토니폰즈(TONIPONS)의 75년 동안 열정은 수백 년 된 공예와 이를 둘러싼 장인, 가죽 장인, 직조공, 황마 제작자 및 영원히 우리와 함께한 많은 다른 직업을 유지하는 데 집중했다. 이는 환경 및 지역 사회에 대한 회사의 확고한 약속과 함께 항상 우리 브랜드의 진정한 특성이다. 친환경 고품질의 천연 소재만을 사용한다. 황마 섬유, 면 캔버스, 리넨, 실크 또는 라피아 등은 에스파드리유(여름대표슈즈)를 만드는 데 사용, 최고 품질의 가죽도 컬렉션에 사용된다.

와이커즈(WIKERS)는 40년 이상 경험을 자랑한다. 가죽 WIKERS 샌들과 신발. 스페인의 가족 소유 공장에서 100% 생산된다. 전통 장인 정신과 현대적 기술을 결합한다. 제조 기술, 최고와 결합 재료 및 성실한 품질 관리, 우리는 보장 가장 높은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제품. 우리에게는 편안함, 품질 및 디자인이 함께한다. 충분히 패딩 처리된 풋베드, 부드러운 가죽 및 최신 디자인이 특징이다. 스페인, 프랑스, 독일, 포트투갈, 그리스, 호주, 일본 등12개국 이상에서 성장중이다.

스페인 현지의 신발 슈즈 전문생산기업들이 참가한 이번 전시회는 장인정신이 살아숨쉬는 다양한 슈즈트렌드의 진면목을 가늠해 볼 행사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법인명 : ㈜한국섬유신문
  • 창간 : 1981-7-22 (주간)
  • 제호 : 한국섬유신문 /한국섬유신문i
  • 등록번호 : 서울 아03997
  • 등록일 : 2015-11-20
  • 발행일 : 2015-11-20
  •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다산로 234 (밀스튜디오빌딩 4층)
  • 대표전화 : 02-326-3600
  • 팩스 : 02-326-2270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종석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 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김선희 02-0326-3600 ktnews@ktnews.com
  • 한국섬유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한국섬유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ktnews@ktnews.com
ND소프트